본문 바로가기

STYLE

유행통신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절정! 스타표 액세서리

김남주 귀고리, 고소영 목걸이, 장서희 시계…

■ 기획·윤수정 기자(sueyoun@donga.com) ■ 사진·최문갑 기자 ■ 연예인 사진 제공·삼성카드 홍보실, 삼성전자 홍보실, MBC 홍보실, KBS 홍보실 ■ 액세서리 협찬·아가타(02-555-4165) 스와로브스키(02-3454-0659) 로질리 오펙스(02-548-5595) 시자르(02-582-4567) 타지마할(032-326-2858) ■ 에어&메이크업·황현헤어(02-336-8822) ■ 모델·최근아 ■ 코디네이터·김나연

2002. 10. 04

스타가 출연한 드라마나 CF가 화제가 되면 그들이 하고 나왔던 액세서리의 인기도 덩달아 올라간다. 냉장고 CF에 나왔던 ‘김남주 귀고리’와 MBC 드라마 <네멋대로 해라>의 ‘공효진 팔찌’ 같은 것이 소위 주인 잘 만나 ‘뜬’ 액세서리들. 스타만큼이나 유명해진 스타표 액세서리를 구경해보자.


◀ 장서희 레이어드 목걸이
MBC 드라마 <인어아가씨>에서 드라마 작가 역을 맡아 열연중인 장서희가 즐겨 하는 액세서리는 레이어드 목걸이. 두 줄로 겹쳐진 깔끔한 실버 소재의 목걸이에 핑크와 블루 크리스털 펜던트가 달려있다. 두 줄로 된 목걸이 4만2천원 로질리

▶ 이재은 꽃장식 귀고리& 실버 목걸이

MBC 드라마 <인어아가씨>에서 철없는 ‘마린’역으로 출연중인 이재은. 극중에서 과감한 의상과 함께 하는 한줄로 늘어지는 귀고리와 심플한 펜던트가 달린 실버목걸이를 즐겨한다. 꽃장식 귀고리 7만원(위), 실버 목걸이 10만5천원(아래) 스와로브스키.


◀ 고소영 물방울 귀고리&목걸이
‘보보스족’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삼성카드 광고에서 고소영이 하고 나와 눈길을 끌었던 귀고리와 목걸이. 하늘색 사파이어를 물방울 모양으로 세팅했다. 사파이어 귀고리(위)와 목걸이(아래). 모두 가격미정 시자르.

▶ 홍은희 하트 귀고리&링 귀고리



MBC 드라마 <내사랑 팥쥐>에서 얄미운 콩쥐, ‘은희원’역을 맡은 홍은희는 극 중에서 그녀의 캐릭터처럼 여성스러운 하트 귀고리나 큐빅이 촘촘하게 박혀 있는 링 귀고리를 주로 하고 나온다. 큐빅 박힌 링 귀고리(위)와 하트 귀고리(아래). 모두 가격미정 타지마할.


◀ 김하늘 하트 목걸이
로고가 새겨진 하트 펜던트 목걸이는 MBC 드라마 <로망스>에서 김하늘이 즐겨 했던 액세서리. 드라마가 끝난 지금까지도 인기가 높다. 실버 하트 목걸이 9만5천원 스와로브스키(위). 로고 하트 목걸이 12만8천원 아가타(아래).

▶ 공효진 에스닉풍 귀고리& 가죽 팔찌

얼마전 화제 속에 방송됐던 MBC 드라마 <네멋대로 해라>에서 공효진은 징장식이 있는 터프한 가죽 팔찌로 시선을 끌었다. 검은색 비즈가 영롱하게 빛나는 에스닉풍의 귀고리도 그녀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잘 살려주었다. 에스닉풍 귀고리 가격미정 아가타(위). 가죽 팔찌 가격미정 에코레드(아래)


◀ 김남주 직사각형 백금 귀고리&목걸이
지펠 냉장고 CF에서 김남주가 하고 나왔던 귀고리로 직사각형의 백금 프레임에 큐빅이 박혀있는 디자인이 특징. 귀고리의 귓불에 닿는 부분과 메달 고리에도 큐빅을 박아 화려함을 더했다. 직사각형 백금 귀고리(왼쪽)와 목걸이(오른쪽). 모두 가격미정 시자르.

▶ 정혜영 별장식 귀고리&목걸이

MBC 시트콤 <연인들>에서 연하의 남자친구와 사랑에 빠진 귀여운 푼수, 정혜영의 캐릭터가 그대로 드러나는 귀고리와 목걸이. 별모양 장식이 달려있어 귀여운 느낌이 난다. 별모양이 달린 귀고리와 목걸이. 모두 가격미정 아가타.


◀ 장나라 가죽 팔찌
MBC 드라마 <내사랑 팥쥐>에서 미워할 수 없는 팥쥐, ‘양송이’역을 맡은 장나라의 손목에서 늘볼 수 있는 가죽 팔찌. 술장식이나 나무장식이 달려 있거나 꼬임이 있는 등 디자인이 다양하다. 여러가지 디자인의 가죽 팔찌. 모두 가격미정 타지마할.

▶ 유 진 링 팔찌&크리스털 헤어핀

KBS 드라마 <러빙유>에서 유진의 청순한 이미지를 살려주었던 크리스털 핀과 큐빅 박힌 링 팔찌도 그녀 덕분에 인기를 끌고 있는 액세서리다. 헤어핀 각 2만7천원(위), 팔찌 각 4만원 로질리(아래).


◀ 이태란 큐빅 귀고리
KBS 드라마 <내사랑 누굴까>에서 파격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이태란. 한줄로 길게 늘어지는 큐빅 귀고리와 기하학적인 문양이 새겨져 있는 링 귀고리를 번갈아 하고 나온다. 큐빅 귀고리(위)와 기하학적 문양이 새겨진 링 귀고리(아래). 모두 가격미정 타지마할.

▶ 박진희 막대 귀고리&양면 밴드 시계

MBC 주말드라마 <그대를 알고부터>에서 씩씩한 ‘미진’역으로 열연중인 박진희. 극중에서 그녀가 즐겨 하는 시계는 시계줄이 양면으로 되어 있어 의상에 따라 뒤집어서도 사용할 수 있다. 원형 막대모양으로 심플한 느낌이 나는 귀고리도 애용품. 심플한 귀고리 1만5천원 로질리(왼쪽). 양면 밴드 시계 13만9천원 오펙스(오른쪽).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