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남성 크리에이터 추천 인생 도움 되는 뷰티템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준콩’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8. 03. 14

다양한 패션 콘텐츠 영상을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준콩. 남성의 뷰티 영역에도 도전하는 준콩의 리얼 인생템을 소개한다. 

1 미샤 모던 섀도우 MBR03 클래식 바이올린 펄이 없는 아이섀도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 짙은 스모키 브라운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 돼 눈꼬리 쪽에 힘을 주는 음영 메이크업을 할 때 즐겨 사용한다. 2.2g 5천 원. 2 쿠모 핑거팁 브러쉬 눈두덩 전체에 베이스 아이섀도를 바를 때, 음영을 만들 때 사용한다. 제품 이름처럼 마치 손가락으로 바르듯이 균일하게 메이크업할 수 있다. 2만4천 원. 3 클리오 프리즘 에어 섀도우 03 애프터 글로우 은은한 펄 70% + 골드 브라운 30%의 느낌이라고 해야 할 것 같다. 메이크업 영상 촬영 연습을 하다가 우연히 손에 잡힌 제품인데 고급스러운 펄감에 깜짝 놀랐다. 무펄 아이섀도 위에 레이어링하면 베스트! 2.3g 1만4천 원. 4 메디큐브 레드 쿠션 23호 내추럴 베이지 민감하거나 트러블이 잘 생기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가 특징.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15g 3만1천 원. 5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가볍게 발리면서 흡수력은 뛰어나고 동시에 수분감도 짱짱하니 피부가 건조한 겨울이나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다. 50ml 3만9천 원대. 6 힐링버드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오일 잦은 탈색과 염색, 그리고 건조한 겨울바람 때문에 머릿결이 푸석푸석 엉키고 엉망이었는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보들보들 매끄럽고 윤기 나는 예전 상태로 회복했다. 80ml 1만5천 원. 7 앰플엔 히알루론샷 토너 예민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토너를 찾다 이 제품을 발견했다. 화장솜에 묻혀 여드름 피부를 닦아내는 용도로 사용해도 자극이 덜하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600ml 5만5천 원.

유튜브 개인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데일리 룩, 패션 하울 등 다양한 패션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한다. 패션은 어린 시절부터 관심이 많았지만 뷰티는 관심도 없는 ‘뷰알못’이었는데, 촬영을 자주 하다 보니 최대 피부 고민인 여드름을 가려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고, 점점 관심이 많아져 고난도인 컨투어링 메이크업까지 하게 됐다. 지난 작업 중에서는 유튜버인 레오제이와 ‘형이 남동생에게 해주는 새내기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함께한 콜래보레이션 영상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주소 www.youtube.com/c/준콩JoonPeanut 구독자 18만 명

photographer 홍중식 기자 designer 최정미
제품협찬 메디큐브, 미샤, 앰플엔, 쿠모, 클리오 힐링버드, 키엘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