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ew

여성동아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평가한 12월의 신상 뷰티템

글 최은초롱 기자

2020. 12. 07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에스테덤 리프트 앤 리페어 세럼
#리프트앤리페어 #탄력리프팅 #코어탄력

30ml 16만5천원

30ml 16만5천원

REVIEW 겉으로 보이는 주름뿐만 아니라 피부 코어 탄력까지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이 완전 매력적이에요. 유분이 많은 아이템은 피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수분을 잔뜩 머금은 제형이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8시간 보습 지속 효과 덕분인지 아침에 사용하면 메이크업도 더 잘 먹고 속 건조가 개선되는 느낌이에요. 페이스 라인을 따라 마사지하면서 바르는 것도 탄력 케어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 추천하고 싶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닥터브로너스 페퍼민트 핸드 새니타이저
#손소독제 #비건 #페퍼민트

59ml 7천9백원

59ml 7천9백원

REVIEW 요즘은 손 씻기와 소독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평소 젤 타입 손 소독제를 사용했는데 스프레이 타입이 더 좋은 것 같아요. 페퍼민트 향이 확실히 청량감 있어서 손가락 사이, 손등, 손톱까지 뿌리고 꼼꼼히 문지르면 시원해지는 느낌도 있어요. 휴대폰, 키보드, 핸들, 화장실, 손잡이 등 손이 많이 닿는 곳에도 칙칙 뿌리기만 하면 되니 활용도가 높아요. 작은 가방이나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잊지 않고 챙기는 외출 아이템이에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티파티 블러셔 팔레트
#믿바이로댕 #홍차블러셔 #시그니처

13.1g 3만원

13.1g 3만원

REVIEW 브랜드 대표 라인 바이로댕의 시그니처인 3색 레이어링 블러셔 3종을 한 번에 소장할 수 있는 제품. 수채화처럼 말갛게 스며드는 발색이 특징이에요. 취향에 따라 그러데이션 레이어링하거나 혼합해서 사용해도 좋아요.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무드의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데, 저는 드 진저 컬러의 경우 셰이딩용으로 평소 적극 활용하는 편이에요. 봄  ·  여름에는 맑고 고운 핑크빛이 감도는 피치 컬러를, 가을과 겨울에는 우아한 로즈 컬러를 많이 사용할 것 같아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갸마르드 아르간 세럼by온뜨레
#영양세럼 #갸마르드 #아르간세럼

30ml 6만원

30ml 6만원


REVIEW 요즘처럼 일교차가 크고 추워지는 계절, 점점 더 건조해지는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오일 세럼이에요. 겨울이면 피부 땅김을 자주 느끼는 편이라 욕실에 두고 세안 후 바로 사용했는데 텍스처도 무겁지 않고 흡수력도 좋아서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었어요. 끈적임이나 유분이 많지 않아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아서 아침에 사용해도 좋아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끌레드벨 한정판 홀리데이 레드왕 V 쿠션
#홀리데이한정판 #레드왕V쿠션 #리프팅쿠션

26g 가격미정

26g 가격미정

REVIEW 12월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뷰티템 때문에 항상 마음이 설레는 것 같아요. 평소 즐겨 쓰는 끌레드벨 쿠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니 더욱 특별한 느낌이에요. 용량과 거울도 기존 대비 200% 커져서 밖에서도 따로 손거울 없이 편하게 얼굴 전체를 볼 수 있고 메이크업도 더욱 꼼꼼하게 할 수 있어요. 클러치에 립스틱과 끌레드벨 홀리데이 레드왕 V 쿠션만 넣으면 외출 준비 완료! 센스 있는 연말 선물 아이템으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이민정(W DONG-A 스페셜리스트)



렛미스킨 핑크 베리 브라이트닝 클레이 마스크 
& 허니 퓨레 너리싱 클레이 마스크
#영양팡팡 #모공청소 #꿀피부

각 70g 1만2천원

각 70g 1만2천원

REVIEW 코로나19 때문에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방문하기 어려운 요즘 꼭 필요한 홈케어 뷰티템! 이제까지 사용했던 클레이 마스크는 건조되는 과정에서 피부가 심하게 땅겨서 거부감이 들었는데, 이 제품은 바르고 시간이 지나도 뻣뻣하게 마르지 않고 보습감도 가득한 점에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마스크팩을 씻어내고 나면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맑아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패키지가 시트 마스크같이 얇고 납작해서 여행 갈 때도 휴대하면 좋을 것 같아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제품협찬 끌레드벨  닥터브로너스 렛미스킨 에스테덤 온뜨레 투쿨포스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