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reator

분위기 갑! 여신 메이크업 전문가 ‘지니비’의 인생 뷰티템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4. 22

때론 러블리하고 때론 섹시하다. 영상마다 전혀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변신,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크리에이터 지니비. 연예인처럼 이목구비가 또렷한 페이스와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꿀팁으로 유명한 지니비가 애정하는 뷰티템을 소개한다.

여성동아×크리에이터 ‘지니비 zinib’


어렸을 때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았다. 친구들 헤어 ·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해주는 것도 좋아하는데, 주변에서 유튜브를 해보라고 권유해서 시작하게 됐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영상을 많이 찍는다.

1 로라메르시에 미네랄 피니싱 파우더 모공 커버력 갑 오브 갑 파우더. 다양한 브랜드의 피니싱 파우더를 사용해보았는데 이 제품이 모공 커버, 깔끔함, 보송한 피부 표현이 하루 종일 지속되는 면에서 베스트다. 12g 4만9천원대. 

2 닥터자르트 더메이크업 픽시온 파운데이션 SPF30 PA++ 커버, 밀착, 지속 3가지 모두 좋고 민감성 피부용이라 피부가 예민한 날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30ml 3만9천원. 

3 페리페라 잉크 블랙 카라 002 볼륨래쉬컬링 마스카라는 속눈썹 컬링이 잘되는지 여부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 페리페라 잉크 블랙 카라는 마스카라 픽서 없이도 속눈썹 처짐이 없고 뭉침이 덜하며, 가격 또한 저렴해서 화장대에 5개 이상을 쟁여두었다. 8g 1만원. 

4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 미드나잇 카우보이 중요한 약속이나 모임이 있는 날 꼭 사용하는 아이템. 언더 속눈썹 중앙에 콕콕 찍어주면 어떤 조명이나 어느 각도에서도 영롱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7.5ml 2만7천원대. 



5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스프레이 타입으로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가볍게 뿌려주면 처음 느낌 그대로 메이크업이 오래 유지되고, 미세 주름 사이에 끼임 현상도 막을 수 있다. 특히 피지와 땀 때문에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는 여름철에는 필수품이다. 118ml 3만9천원. 

6
어딕션 더 블러시 #009 화사하고 쨍한 블러셔 컬러에 왠지 눈길이 가지 않을 때, 웜톤 피부 타입 소유자들이 분위기 있는 블러셔를 찾을 때 강력 추천하는 말린 복숭아 컬러 블러셔. 3.9g 3만6천원. 

7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스킨케어는 순한 제품 위주로 사용한다. 이 제품은 약산성에 저자극이라 순하면서 보습도 잘되고 착한 성분만 담아서 안심하고 사용한다.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지 않고 피부 속부터 탄력과 촉촉함을 잡아줘서 화장이 잘 먹는다. 80ml 2만8천원. 


●구독자 약 10만5천 명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닥터자르트 로라메르시에 메이크프렘 어딕션 어반디케이 페리페라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