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코웨이 로즈쿼츠 스페셜 에디션

지금 세계는 디자인 가전 시대

기획 · 강현숙 기자 | 진행 · 백민정 프리랜서 | 사진 · 홍중식 기자 | 디자인 · 조윤제

2016. 06. 29

트렌디한 컬러로 무장한 디자인 가전은 하나의 오브제로 평가받으며 인테리어에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한다. 코웨이가 올해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컬러인 로즈쿼츠(Rose Quartz)로 옷을 갈아입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직 2016명에게만 한정적으로 판매되기에 더욱 매력적인 두 제품을 지금 만나보자.

전세계 트렌드세터를 사로잡은 로즈쿼츠 컬러 디자인 가전

스타일리시하게 집을 꾸미는 트렌드세터는 가전 선택도 남다르다. 특히 올해 센스맘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로즈쿼츠(Rose Quartz) 컬러 아이템. 로즈쿼츠는 세계적인 컬러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로 패션, 뷰티, 인테리어 등 다양한 업계를 아우르며 주목받고 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밀키한 파스텔 핑크 컬러가 사랑스러우면서 포근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 마음의 안정감도 줘 일석이조! 특히 건강한 집을 위한 필수품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로즈쿼츠 컬러 제품으로 선택한다면 누구나 부러워할 만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소장 욕구 자극하는 잇 아이템,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로즈쿼츠 컬러 코웨이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IoCare AP-1515D는 시각적인 편안함을 더한 디자인 가전이다. 거실이나 방에 별다른 데코 없이 놓아도 하나의 오브제로 보이는 고급스러운 외형, 컬러가 주는 편안함과 트렌디함이 어우러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러블리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신혼부부부터, 로맨틱함을 꿈꾸는 노인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을 정도. 탐나는 디자인과 컬러뿐 아니라 앞서가는 기능 또한 놓치지 않았다.

사물인터넷을 적용한 맞춤형 공기 케어로, 집 안의 공기질을 제품과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축적된 공기질 데이터를 진단하고 분석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내에 CO2 농도가 일정량 이상으로 높아지면 스마트폰을 통해 환기 알람을 보내주고, 실내 공기 오염도가 올라가면 공기청정기 가동 알람을 보내주는 추가 기능도 함께 제공된다. 4개의 필터가 양쪽에 2세트로 구성돼 양면으로 공기를 흡입하는 듀얼 필터 시스템으로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일시불 1백28만원, 월 렌털료 4만5천9백원(등록비 10만원 기준).





화사하고 세련된 주방을 위한 선택! 코웨이 마이한뼘 정수기

코웨이에서 선보인 로즈쿼츠 컬러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CHP-481L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 일색이던 주방에 화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줄 감각적인 제품. 18.5cm 한 뼘 사이즈의 군더더기를 없앤 심플한 디자인에 메탈릭한 로즈쿼츠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트렌디한 감각의 제품으로 입소문 나면서 출시 전부터 올해 꼭 구입해야 할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세련된 디자인만큼 스마트한 기능도 갖췄다. 스스로 순환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정수된 물 저장 공간인 수조와 물이 지나는 모든 유로, 물이 최종 나오는 파우셋까지 전기 분해 살균수로 스스로 살균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또한 각 가정마다 제각각인 정수기 물 사용량을 제품 스스로 분석하고 그 결과에 따라 자동으로 스스로 살균 주기를 변경한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온수 온도인 분유물 45℃, 찻물 70℃, 커피나 요리 온도 85℃ 등 3단계로 온도가 자동 설정된 것도 특징. 일시불 1백99만원, 월 렌털료 4만8천9백원(등록비 10만원 기준).


코웨이 로즈쿼츠 스페셜 에디션 프로모션코웨이에서는 로즈쿼츠 컬러 마이한뼘 정수기 IoCare CHP-481L과 듀얼파워 공기청정기 IoCare AP-1515D를 오직 2016명에게만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정수기 구매 사전 예약 시, 르크루제 커피잔 2인 세트를, 공기청정기 구매 사전 예약 시, 르크루제 스프볼 2개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8월 1일부터 제품을 구입하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제공한다.

문의 · 코웨이(1588-5200 www.coway.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