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nickname

뷰티템 #애칭 지어드려요

EDITOR 정세영 기자

2018. 11. 22

요즘 뷰티템 마케팅의 성패를 결정하는 건 애칭이다. 한번 들으면 절대 잊히지 않고, 어떤 제품인지 즉각 이해되며, 본명보다 더 유명한 애칭을 가진 뷰티템들.

김태리 세럼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역대급 광채 피부를 뽐낸 배우 김태리의 비결,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잡아줘 어떤 환경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균형 잡힌 피부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산뜻한 마무리감과 빠른 흡수력이 가장 큰 특징. 50ml 11만원.

절대 팩트

메이크업포에버 프로 피니쉬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소문난 메이크업포에버의 ‘절대 팩트’. 발림성과 밀착력이 좋아 팩트의 최대 장점인 쉽고 빠른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10g 5만6천원.

슈렉팩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짙은 녹색, 꾸덕한 제형으로 얼굴에 펴 발랐을 때 영화 속 ‘슈렉’처럼 된다 하여 일명 ‘슈렉팩’으로 불리기 시작했다. 민트 향이 피부에 청량감을 선사하며, 피부 트러블 진정 효과가 뛰어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제품. 315g 3만6천원.

이사배 선크림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톤업 라이트 크림 SPF50+ PA++++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강력 추천한 제품. 자외선 차단 기능에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톤업 효과가 더해진 선크림이다. 텍스처가 산뜻해 피부에 고르게 발리며 윤기 나는 피부톤과 보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30ml 2만9천원대.

강다니엘 틴트

정샘물 에센셜 틴티드 립 글로우 #핑크 글로우
“틴트가 없으면 허전하다”고 말하며 립 메이크업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준 워너원 강다니엘이 픽한 제품.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이 제품을 바르는 모습이 포착된 후 즉시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쫀쫀한 고점도 오일이 함유돼 보습력은 물론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4g 1만8천원.



국민 셰딩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백만 개 돌파! 덕분에 ‘국민 셰딩’으로 불린다. 투명도가 높고 표면이 매끄러워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며 피부톤, 컨투어링 부위에 맞춰 3가지 컬러를 블렌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9.5g 1만6천원.

여배우 크림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 SPF30 PA++ 
#로즈 여배우와 모델들이 백스테이지에서 사용한다고 알려지며 ‘여배우 크림’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 자외선 차단제, 톤업 크림, 픽서까지 메이크업에 필요한 총 5가지 기능이 포함돼 있다. 밀착력 높은 크림 제형으로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30ml 2만8천원.

디자인 이지은
사진제공 라로슈포제 러쉬 메이크업포에버 오휘 
정샘물 클라뷰 투쿨포스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