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review

웰컴 박스에서 찾은 인생템!

W DONG-A SPECIALIST 3기

EDITOR 한여진 기자

2018. 09. 10

‘여성동아’가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W DONG-A SPECIALIST 3기 1백51명에게 선물한 뷰티템 사용 후기가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부러운 그들의 리뷰!

루피움메이커블아이브로우

아이브로 펜슬, 쿠션, 스크루 브러시가 함께 담긴 오토 타입 펜슬 아이브로. 트라이앵글 셰이프로 섬세하게 눈썹 모양을 연출해준다. 펜슬 0.2g+파우더 0.5g 1만4천원.

조수현 @good.sh.c
“W DONG-A SPECIALIST 1기부터 3기까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인데, 이런 선물까지 받아서 감동! 특히 제 마음에 쏙 든 제품은 루피움 메이커블 아이브로우예요. 펜슬, 쿠션, 브러시가 함께 있어 또렷하면서 자연스러운 눈썹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거든요.”

김미희 @black_mhk
“여름 내내 여성동아에서 보내주신 화장품을 신나게 사용하면서 작은 행복을 누리고 있어요. 트라이앵글 셰이프로 섬세하게 눈썹 모양을 연출해주는 루피움 메이커블 아이브로우는 곰손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만들어주는 신박템이에요.”

뷰인스 올인원 페이셜 클렌져

클렌징 크림과 폼 클렌징, 마사지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멀티 클렌저. 미네랄이 풍부한 갈조류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200ml 1만9천8백원.

강지은 @babyaji
“애정하는 여성동아에서 W DONG-A SPECIALIST 3기 선물로 7가지 최강 뷰티템을 보내주셨어요. 그중 뷰인스 올인원 페이셜 클렌져가 마음에 쏙 들어요.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를 자극하지 않아 데일리 폼 클렌징으로 제격이거든요. 여성동아, 감사합니다.”



이은경 @leeeun30
“뷰인스 올인원 페이셜 클렌져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사용하고 나면 마시지를 받은 기분이 들어요. 피부가 한층 촉촉하고 탱탱해지는 느낌이랄까. 데일리 클렌저를 찾고 있다면 뷰인스 제품을 강추해요.”

제이원코스메틱하트(Haart) 머메이드 글로우 컬러립밤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컬러로 발색되는 립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고, 립스틱을 바르기 전 터치하면 입술에 생기와 윤기를 불어넣는다. 각 4.5g 3만2천원.

김은영 @pang0317
“일 년 내내 사용하는 립밤은 구입할 때 꼼꼼히 따져보게 되는데, 요즘은 제이원코스메틱 하트 머메이드 글로우 컬러립밤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발색력이 좋아 립스틱처럼 발라도 예쁘고 입술도 촉촉하게 가꿔줘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정소령 @sonya_june
“배우 하정우가 디자인한 하트 패키지를 보는 순간, 마음을 빼앗긴 립밤. 입술에 바르면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변해 평소 진한 화장을 하지 않는 제게 딱 맞는 제품인 듯해요. 앞으로 파우치 속 립밤은 이걸로 찜이랍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MJP_006 페탈 핑크

손톱에 붙이는 젤네일 제품으로 강력한 접착력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연질 소재로 손톱에 완전히 밀착된다. 9천8백원.

김미환 @ghfdoal
“손을 깨끗이 씻은 후 제품 속에 있는 프렙 패드로 손톱 유분기를 제거하고, 손톱에 맞는 사이즈 팁을 선택해 붙이면 완성! 한번 붙이면 5일에서 일주일까지 유지돼 가성비도 갑이에요. 네일숍 비용으로 더 다양한 데싱디바를 즐길 수 있어서 아주 칭찬하는 아이템이죠.”

허인경 @xoxo.ink
“기분 전환에 네일 케어만 한 것이 없죠. 데싱디바 페탈 핑크는 여성스러우면서 화사한 네일을 완성해줘요. 5살 조카도 예쁘다면서 손을 꼭 잡고 안 놓아주네요. 트렌디한 셀프 네일을 완성해준 데싱디바 고마워요.”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 클렌저

보디 워시와 보디 스크럽 2가지 기능을 갖춘 멀티 보디 클렌저. 미세한 호두껍질 가루가 묵은 각질과 모공 속 피지 등을 자극 없이 제거해준다. 200ml 1만8천원.

조희연 @heewon.beauty
“여유 있고 평화로운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목욕 시간! 스파 관리받은 듯 고급스런 플로럴 머스크 향이 나는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 클렌저를 사용한 뒤부터 목욕 시간이 한층 즐거워졌답니다.”

이문경 @chic0ju
“스크럽제만 하면 마무리가 덜 된 느낌이라 번거로워도 보디 워시를 이중으로 사용했는데,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 클렌저는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세정력도 있어 데일리 워시로 그만이네요.”

저스트고고 클레이 투스텝 마스크 브라이트닝

피지를 컨트롤하는 클레이팩과 생기를 주는 시트마스크로 구성돼 최상의 효과를 발휘하는 획기적인 제품. 극세사 마스크에는 장미 추출물이 들어 있다. 6ml+23ml 5개 2만5천원.

이수정 @sosweet_crystal
“클레이팩을 바르고 5분 뒤 세안하니 피부가 눈에 띄게 부들부들해진 느낌이에요. 두 번째 스텝인 시트마스크를 사용하니 환해지고 매끈해지기까지 하네요. 요즘 저스트고고 클레이 투스텝 마스크 브라이트닝으로 더위에 지친 피부 체력을 끌어올리고 있는데, 대만족입니다.”

김수진 @headstar_sue
“휴가 갔다 오니 여성동아에서 보내주신 선물이 짜잔~. 클레이팩과 시트마스크로 구성된 저스트고고 팩은 딥클렌징 후 사용하니 애프터 선케어로 효과 만점이네요. 휴가 후 지친 피부가 촉촉하고 보들보들해질 뿐 아니라 생기도 되찾았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트러블이나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수분 회복 크림. EWG 그린 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을 81% 함유해 피부에 자극이 적다. 70ml 3만6천원.

문하연 @i_am_yonee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1위를 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라, 매일 밤 슬리핑팩처럼 사용하고 있어요. 피부 트러블에도 만족스러운 크림이에요.”

박은진 @mandulg
“탱글탱글한 제형처럼 피부도 탱탱하게 가꿔주는 수딩 크림이에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생생하게 회복시켜주는 기특한 제품이죠. 올여름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으로 무더위에도 피부 트러블 없이 무사히 지내고 있답니다.”


여성동아의 콘텐츠를 ‘창조’하는 W DONG-A SPECIALIST 3기로 선정된 1백51명에게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70ml), 뷰인스 올인원 페이셜 클렌져(200ml), 라뮤즈 퍼퓸 리커버리 바디 클렌저(200ml),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MJP_006 페탈 핑크, 루피움 메이커블 아이브로우(딥 블론드와 딥 다크 블론드 2개 세트), 저스트고고 클레이 투스텝 마스크 브라이트닝(6ml+23ml 5개입), 제이원 코스메틱 하트(Haart) 머메이드 글로우 컬러립밤(4.5g)을 웰컴 선물로 드렸습니다. 7가지 선물을 꼼꼼히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SNS에 올린 베스트 후기를 소개합니다. 이렇게 또 하나의 멋진 콘텐츠가 만들어집니다!

사진제공 인스타그램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닥터지 데싱디바  라뮤즈 루피움 뷰인스 저스트고고 제이원코스메틱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