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EOPLE

책속 부록|가정의 달 선물북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어버이날·스승의 날·어린이날에 준비하세요

■ 기획·정윤숙 기자 ■ 진행·김이연‘프리랜서’ ■ 제품협찬·우리홈쇼핑 GS홈쇼핑 CJ홈쇼핑 인터파크 현대홈쇼핑 피셔프라이스 마텔 예스24(www.yes24.com) 질레트 피시세일(www.fishsale.co.kr) 네오피시(www.neofish.co.kr) 가자주류(www.ikaja.co.kr)

2005. 05. 12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꼭 필요한 선물을 준비하자. 여가 활동과 건강을 생각한 어버이날 선물, 부담 없고 실속있는 스승의 날 선물, 즐거움을 주는 어린이날 선물 등 알찬 선물 꾸러미를 공개한다.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01_ 디지털 황토 찜질기혈액순환을 촉진하며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황토 성분으로 만든 찜질기. 3단계로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타이머 기능이 있는 디지털 조절기를 사용했다. 2만5천8백원 인터파크.02_ 다이나믹 안마의자 원하는 부위와 시간, 마사지 강도를 리모콘으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안마의자. 어깨, 등, 허리, 다리 등 전신을 마사지해주며, 등받이와 다리 받침을 8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바퀴가 달려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1백59만원 CJ몰.03_ 장수 돌침대특수 니켈 크롬 열선을 사용한 제품으로 좌우 각각 20~60℃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여름에는 시원한 옥돌로, 겨울에는 따뜻한 온돌로 사용할 수 있다. 1백69만원 우리홈쇼핑.04_ 브라운 오랄 B 전동칫솔힘들이지 않고 치아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전동칫솔로 프라그를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칫솔모의 녹색 부분이 교체 시기를 알려주며, 16시간 충전으로 35분간 사용할 수 있다. 7만9천원 우리홈쇼핑.05_ 황제 분리형 족욕기리모콘으로 자동 가열과 자동 온도조절이 되며 액정에 온도와 시간이 표시된다. 마사지, 공기방울, 훈증기 기능이 있다. 15만8천원 CJ홈쇼핑.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06_ 밸런스 롤러전신의 근육을 스트레칭해주는 운동기구. 팔, 다리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해 몸의 유연성을 높여준다. 양쪽 손잡이를 잡고 등을 대고 누우면 흔들의자에 앉은 것처럼 몸이 누웠다가 일어났다를 반복한다. 7만9천원 GS홈쇼핑.07_ 디스크닥터 프리미엄허리가 아픈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적당한 허리 보호 제품. 공기압이 위아래로 척추를 받쳐주어 허리를 편안하게 해준다. 허리 찜질기와 무릎 찜질기가 포함되어 있다. 29만8천원 CJ몰.08_ 디지털 푸르미 스테퍼집안에서 손쉽게 운동할 수 있는 스테퍼. 계기판을 통해 운동횟수, 운동량, 운동시간 등을 측정할 수 있다. 지압발판이 지압 효과를 주며 미끄럼을 방지해준다. 5만2천9백원 인터파크.09_ 김수자 쿨피트 발마사지기 2080정교한 손지압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발마사지기. 자동 프로그램 방식으로 부드럽고 강하게 변화를 주면서 1분당 70~80회 정도 마사지해준다. 6만9천8백원 인터파크.10_ 트랙스타 트래킹 카라반 고어텍스 슈즈물기와 습기는 차단되면서 땀은 배출 하는 기능을 가진 고어텍스 소재로 만든 운동화. 등산을 좋아하는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적격인 제품. 12만4천원 CJ몰.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11_ 프라우스 등산복 세트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으며 낚시나 등산할 때 유용하다. 7만4천원 CJ홈쇼핑.12_ 산들로 연습용 골프네트 풀세트집안에서 골프 연습을 할 수 있는 연습용 풀세트. 골프네트, 어프로치네트, 잔디매트, 홀컵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16만8천원 GS홈쇼핑.13_ CJ 통째로 갈아넣은 홍삼유 한뿌리국산 4년근 수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홍삼 분말이 들어 있는 홍삼 음료. 홍삼 음료 120ml 사이즈 30병과 인삼 음료 12ml 10병으로 구성되어 있다. 10만9천원 CJ홈쇼핑.14_ 고려홍삼 절편삼1~2조각씩 생으로 씹어 먹거나 물에 넣어 끓여 먹는 홍삼 제품. 간식으로 먹기 좋다. 20g×10개입 2만5천5백원 인터파크.15_ 종근당 비타원 골드 4병+해조칼슘부족하기 쉬운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종합 비타민제. 6가지 비타민이 피로회복과 면역 기능을 높여준다. 1병에 90정씩 들어 있어 두 사람이 6개월 정도 먹을 수 있다. 5만4천원 GS홈쇼핑.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16_ 대상 클로렐라담수 녹조류의 일종인 클로렐라는 단백질, 아미노산, 식이섬유, 비타민, 무기질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200mg 1천2백 정 2병과 휴대용으로 50정 2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인 기준 5개월 반 정도 먹을 수 있다. 17만원 GS홈쇼핑.17_ 엔유씨 발아현미 청국장 제조기발아현미, 청국장, 요구르트, 식혜 등을 만들 수 있는 발효기.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식인 청국장과 요구르트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6만9천8백원 GS홈쇼핑.18_ 인진쑥 명품굴비연근해에서 잡은 싱싱한 국산 생조기로 만든 굴비. 천일염에 인진쑥 분말가루를 혼합한 후 조기에 뿌려 4~5시간 정도 재운 다음 짚으로 엮어 만들었다. 22~23cm 길이의 굴비 10마리 세트. 10만원 피시세일.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01_ 아침을 여는 편해식 생식 1+1맞벌이하느라 아침을 챙겨 먹기 힘든 선생님을 위한 선물로 좋은 생식. 율무, 메밀, 시금치 등은 편해식(설익힘)으로, 나머지는 생식으로 만들어 혼합한 제품으로 42가지 재료가 들어 있다. 2박스 4만9천9백원 인터파크.02_ 겐조 커피잔 5인조 세트디자이너 브랜드 겐조 특유의 강렬한 색감이 살아 있는 커피잔 세트. 5가지 색상의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선물용으로 좋다. 11만9천원 GS홈쇼핑.03_ 고려청자 쌍학문 5인 다기고려청자의 전통 기술과 모던한 현대 감각의 조화가 어우러진 다기 세트로 도예가 미광(美光) 김광선의 작품. 다관 2개, 수구 1개, 잔 5개로 구성되어 있다. 8만8천원 인터파크.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04_ 롤팩 진공포장기식품의 보관을 편리하게 해주고 보관기간을 늘려주는 진공포장기. 봉지 속의 공기를 제거하고 깔끔하게 밀봉해 주어 식품의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12만5천원 우리홈쇼핑.05_ 네오 미(美) 세트노르웨이산 고등어 4팩, 자반고등어 2팩, 국산 삼치 3팩, 국산 오징어 3팩으로 구성된 생선 선물 세트.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으므로 주방 일을 할 시간이 부족한 선생님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다. 3만5천원 네오피시.06_ 홈파워 블루 청소기청소를 쉽고 간편하게 해주는 스팀 청소기는 결혼한 선생님에게 선물하면 좋은 제품. 100℃ 이상의 고온 스팀으로 거실과 주방의 찌든 때를 제거해준다. 8만5천9백원 우리홈쇼핑.
07_ 매직 스파족욕과 좌욕은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온도와 시간을 1℃와 분 단위로 조절하고 확인할 수 있다. 2백여 개의 돌기가 발 지압 효과를 주며, 물로 하는 수 요법과 냉기를 몰아내는 온열 요법 등으로 좌욕 효과를 높였다. 19만8천원 우리홈쇼핑.
스승의날미혼 여자 선생님 선물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08_ EO 배쓰써즈 버블 바쓰전신욕 또는 반신욕할 때 사용하는 목욕용품으로 풍부한 거품이 하루의 피로를 풀어준다. 코코넛 오일 추출 성분이 들어 있으며 허브 에센셜 오일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준다. 각 2만8천원 CJ몰.09_ MCM 여성용 반지갑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든 반지갑은 미혼 선생님에게 선물하기 무난한 아이템. 핸드백에 넣기 좋고 수납공간이 넉넉한 실용적인 스타일을 고른다. 9만8천1백원 우리홈쇼핑.10_ 테팔 무선 주전자바쁜 아침 또는 쉬는 시간에 학교에서 차를 마실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초고속 가열 방식과 열선이 드러나지 않는 위생적인 내부 바닥 설계, 손잡이에 전원 스위치가 부착되어 있어 편리하다. 물이 끓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5만9천원 우리홈쇼핑.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11_ 벳푸온천 피부비법 유노하나일본의 벳푸 온천 지역에서 분출되는 유기가스와 청점토로 만든 제품으로 목욕물에 넣어 집에서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거친 피부, 땀띠, 튼살 등에 좋다. 400g 2만8천원 인터파크.12_ 듀드랍스 숍스톤 아로마 램프천연 광석인 숍스톤으로 만들어진 아로마 램프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뒷면의 구멍을 통해 초를 넣고 접시에 물을 담은 후 에센셜 오일을 3∼4방울 떨어뜨리면 물이 가열되면서 아로마 향이 퍼진다. 3만3천원 인터파크.13_ 비달사순 원적외선 세라믹 헤어 풀구성머리 손질에 관심 많은 선생님에게 선물하기 좋은 헤어 스타일링 제품. 다양한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세라믹 프로페셔널 헤어,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해주는 음이온 세라믹 스팀 스트레이터, 15단계 열조절로 웨이브를 조절할 수 있는 음이온 세라믹 고데기로 구성되어 있다. 9만9천9백원 GS홈쇼핑.

스승의날남자 선생님 선물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14_ 스페이스펜 400CLS무중력 상태나 물 속에서, 각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볼펜이다. 볼펜심의 보전기간이 약 1백 년이라고. 3만4백원 CJ몰.15_ 로만손 크로노 시계감각 있는 젊은 남자 선생님을 위한 선물로 적당한 손목시계. 패션 액세서리를 고를 때는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무난한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좋다. 7만4천9백원 GS홈쇼핑.16_ 트렉스타 등산화 샤르떼등산을 즐기는 선생님이라면 등산화가 제격. 천연 소가죽 소재로 발등 부분은 통풍이 잘 되도록 특수 소재를 사용했다. 앞코 부분에 천연고무를 덧대어 발가락을 보호해주며 하산할 때 발이 앞으로 쏠리는 현상을 줄여준다. 4만9천원 우리홈쇼핑.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17_ 조양 스페셜 등받이운전할 때나 사무실에서 등받이용으로 사용하면 자세 교정과 함께 허리의 피로를 덜어준다. 지압용 단추를 척추라인에 맞게 배열해 지압 효과를 높였다. 2개 3만2천5백원 인터파크.18_ 발리 키 케이스송아지 가죽으로 만든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키 홀더. 12만원 우리홈쇼핑.19_ 샤또 라꽁부 95술을 좋아하는 선생님에게 선물하기 적당한 와인. 블랙 커런트의 풍미와 강하면서도 풍부한 숙성 향이 지속되는 프랑스 와인으로 고기 요리에 잘 어울린다. 750ml 15만원 가자주류.20_ 질레트 M3 파워미세진동 기능으로 깔끔하게 면도해주는 제품. 코팅 면도날로 인해 사용감이 부드러우며 방수 기능이 있어 샤워나 목욕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1만8천9백원 질레트.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01_ 스텝투 둥근 지붕차문을 열고 자동차에 타고 내릴 수 있으며 지붕과 주유구, 핸들도 있다. 앞바퀴가 자유자재로 움직이며 아기가 발로 굴려서 움직인다. 8만4천8백원 CJ몰.02_ 똑똑한 영어쿠킹 세트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방기구를 가지고 영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 영어로 음성과 노래가 나오며 쌓기놀이와 역할놀이가 가능하다. 3만7천원 마텔.03_ 베이비본 미니월드 침실 세트꽃무늬 잠옷을 입은 베이비본 인형과 침실이 한 세트로 침대와 침구, 우유병, 젖꼭지, 딸랑이 등이 함께 들어 있다. 미니 베이비본의 잠옷, 장롱, 나이트 가운, 기저귀도 있어 인형놀이를 즐길 수 있다. 2만3천7백50원 인터파크.04_ 빅토리아 공주화장대헤어 드라이어, 헤어 브러시, 립스틱, 페이스 브러시, 헤어 핀, 반지 등 11종의 소품이 포함되어 있는 어린이용 화장대로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선물. 거울 아래쪽의 버튼을 누르면 음악이 흐르면서 거울 주위의 하트 버튼이 반짝거린다. 6만9천3백원 CJ몰.05_ 토토 피아노연주를 하면서 동시에 노래도 부를 수 있는 전자 키보드로 8가지 악기와 8가지 음악 소리가 난다. 건반을 누를 때마다 램프에서 불빛이 반짝거리며 마이크 스탠드가 있어 자유롭게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선물하기 적당하다. 3만9천원 CJ몰.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06_ 패션리더 바비여자아이를 위한 선물로 적당한 패션 바비 인형 시리즈. 12종류의 다른 헤어스타일과 표정, 다양한 인종의 바비 인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1만6천원 마텔.07_ 스프링 월 침대커버 분리형 매트리스로 4면에 지퍼가 부착되어 있어 세탁이 쉽다. 면 자카드 원단을 사용했으며 매트리스 내부 청결을 유지시켜주는 위생 가드가 들어있다. 75만8천원 우리홈쇼핑.08_ 쥬리 패션 코디 화장대 세트깨지지 않는 플라스틱 거울로 아이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대 세트. 헤어 브러시 2종류, 립스틱, 향수병 외에 헤어 드라이어 등의 소품이 함께 들어 있다. 거울의 버튼을 누르면 멜로디가 흘러나온다. 2만9천8백원 인터파크.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09_ 옥스포드 동물왕국 3800다양한 형태의 부품을 조립해 원하는 모양을 만드는 교육용 조립완구로 어린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준다. 5만2천5백원 CJ몰.10_ 전진아텍스 접이식 자전거충격 흡수 장치로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인 제품으로 갈매기형 핸들 바로 주행 안정감이 좋으며 핸들 높이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조립되어 접힌 상태로 박스에 담겨 배송된다. 6만4천9백원 CJ몰.11_ 비바 인라인 스케이트+보호대 세트발을 부드럽고 편안하게 해주며 발목을 지탱해주는 장치가 있다. 알루미늄 프레임이라 튼튼하다. 3만9천원 우리홈쇼핑.12_ 시카고 프로 아동용 인라인 & 보호대 & 헬멧세트활동적인 아이를 위한 인라인 스케이트와 보호장구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인라인과 보호대, 헬멧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이즈를 40mm 늘릴 수 있어 발 크기에 맞추어 조절이 가능하다. 4만8천원 인터파크.13_ 핀토이 두뇌계발 세트 C추리 능력과 논리적 사고 발달에 도움을 주는 보드 게임. 규칙을 변화시키면서 다양한 게임을 창의적으로 개발할 수 있으며 숫자놀이를 통해 연산 능력을 길러준다. 사용연령은 3∼7세. 6만2천4백원 CJ몰.
겉치레 쏙 뺀 실속 만점 맞춤 선물

14_ 플레이 스테이션2, 그란 투리스모 게임아이들 선물로 인기 높은 게임기. 1~2인(또는 온라인상으로 최대 6인)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5만2천원 우리홈쇼핑.15_ 메이지 알뜰 패키지메이지의 인기 상품인 메이지 하우스(maisy’s house), 메이지 농장(maisy’s farm) 등의 입체 북과 2005년 신간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메이지 크레용(1만5천원)과 비디오(5만2천4백원)를 함께 증정한다. 12만9천원 예스24.16_ 미운오리새끼 토킹 북중앙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4가지 놀이 모드 중 하나가 선택되며 그에 맞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2만1천3백50원 CJ몰.17_ 모모네집 이야기 세트모모와 아카네가 태어나서 자라는 동안의 이야기를 다섯 살 아이의 눈높이로 그린 동화. 전 6권 4만8천원 예스2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