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발효 과학의 힘
CHECK POINT! 동물성 원료 및 인공 색소를 배제한 엘리샤코이 비건 처방 화장품. 국내 유일 506시간 발효 공법을 통해 얻은 풍부한 유익균이 피부 장벽과 결을 케어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마이크로바이옴’은 발효 과정에서 생성된 유익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마이크로바이옴은 피부 속에 존재하는 미생물 생태계를 가리키는 것으로, 건강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요소 중 하나다. 즉, 균형이 잡힌 마이크로바이옴은 피부의 면역력과 무너진 장벽 개선을 도와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
엘리샤코이가 선보이는 첫 비건 화장품
1 엘리샤코이 콤부차 결바이옴 앰플 발효를 통해 얻은 신바이오틱스 성분과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피부를 건강하고 맑게 가꾸어주는 고농축 앰플. 50g 3만2천원. 2 엘리샤코이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 청정 제주산 홍차 잎을 506시간 발효시켜 얻은 콤부차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86%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한다. 100ml 2만5천원.
‘엘리샤코이 결바이옴 앰플’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장벽과 결, 톤을 정돈해주는 제품이다. 유익한 발효 성분이 피부 영양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과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풍부하게 함유됐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골드 빛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엘리샤코이 결바이옴 미스트’는 세안 후 토너 단계 또는 피부가 건조할 때마다 수시로 얼굴에 뿌려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 안개 분사형 타입으로, 미세한 수분 입자들이 피부에 고르게 닿아 즉시 스며들고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준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활용도를 높였다.
사진 홍태식
제작지원&문의 엘리샤코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