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ST CHOICE

ENJOY JELLY

기획 · 최은초롱 기자 | 사진 · 홍태식

2015. 07. 09

누가 젤리 슈즈를 싼 맛에 막 신는 신발이라 했던가. 메리제인, 고무신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에서 벗어나 앞코를 뾰족하게 살려 여성스러움을 더한 플랫 슈즈, 독특한 장식으로 눈길을 끄는 아이템까지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젤리 슈즈는 고르는 재미도 쏠쏠하다. 휴양지에서도, 도시에서도 활용 가능한 핫 아이템 젤리 슈즈 퍼레이드.

ENJOY JELLY
1 심플한 스타일의 젤리 플랫 슈즈는 뾰족한 앞코 디자인 덕분에 다리가 날씬해 보인다. 7만4천9백원 락피쉬.

2 시원해 보이는 코발트블루 컬러의 슬링백 스타일 젤리 샌들은 캐주얼에도, 여성스러운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4만9천원 락피쉬.

3 청키한 느낌의 굽까지 비비드 핑크 컬러로 깔맞춤한 젤리 샌들. 워커나 스포츠 샌들처럼 보이는 디자인이 독특하다. 7만5천원 주주슈즈.

4 기본 스타일의 블랙 컬러 T스트랩 젤리 샌들은 다양한 스타일에 편하게 매치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미정 엠포리오아르마니.

5 핫핑크 컬러 플립플롭에 큼지막한 사이즈의 꽃 장식으로 발랄함을 더했다. 8만원 멜리사.



6 화이트 컬러가 산뜻해 보이는 샌들은 스트랩 부분의 화이트 플라워 장식이 포인트. 4만9천원 락피쉬.

7 군더더기 없이 모던한 디자인의 베이지 컬러 젤리 스트랩 샌들. 6만9천원 뽀빠파리.

8 핑크 리본 장식이 포인트인 젤리 플랫 슈즈는 오래 걸어도 발이 편해 데일리 슈즈로 안성맞춤. 5만9천원 뽀빠파리.

FOR KIDS

엄마들 사이에서 핫 아이템으로 소문난 고양이 캐릭터 젤리 슈즈부터, 통기성과 실용성을 고려한 스포츠 샌들과 달콤한 컬러의 플랫 슈즈 등 최신 트렌드 디자인으로 고른 탐나는 우리 아이 젤리 슈즈.

ENJOY JELLY
1 여름 바닷가와 잘 어울리는 스카이블루 컬러 젤리 샌들. 발등을 가로지르는 스트랩 덕분에 활동하기 편하다. 3만9천원 스케쳐스.

2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 젤리 슈즈. 앞부분에 펀칭 디테일이 있어 통기성이 뛰어나다. 5만8천원 크록스.

3 러블리한 핑크 컬러에 달콤한 캔디 느낌의 폼폼 장식이 부착되어 있어, 경쾌한 느낌을 준다. 4만9천원 뽀빠파리.

4 걸리시한 리본 디테일과 핑크 컬러가 만났다. 상큼한 여름 원피스와 매치하면 잘 어울리는 젤리 슈즈는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인기 아이템. 4만9천9백원 크록스.

5 톡톡 튀는 화이트 컬러 꽃 장식으로 시원하고 상큼한 느낌을 강조한 T스트랩 샌들. 2만9천원 몬순칠드런.

6 진저브레드맨 쿠키 캐릭터 장식이 깜찍한 젤리 슈즈는 스트랩 마무리가 찍찍이로 되어 있어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다. 7만원 미니멜리사.

7 축구선수 베컴의 딸 하퍼가 착용한 사진이 공개된 뒤, 엄마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등극한 캣 샌들. 7만5천원 미니멜리사.

디자인 · 최정미

스타일리스트 · 김지연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