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에디터 4인의 리얼 체험기!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워터’ 120% 활용법

우먼동아일보

2012. 11. 01

화장대를 재정비 할 시즌을 앞둔 지금. 깐깐함에 있어서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우먼 동아일보 에디터 4인이 유기농 화장품 알티야 오가닉스의 ‘불가리안 로즈 워터’ 사용기에 도전했다. 그녀들의 솔직한 후기를 놓치지 말 것!







스트레스를 받으면 트러블이 간간히 올라오는 민감한 피부라서 마감 때 미스트는 필수에요. 세안 후는 물론, 건조함이 느껴지는 오후부터 틈틈이 미스트를 뿌리거나, 수분 크림을 듬뿍 발라 피부를 진정시켜줘요.



이렇게 사용했어요!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미스트를 뿌려 피부를 진정시켜줘요. 사무실에서는 피부에 열이 올라오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1~2번 씩 펌핑해줬어요.”

・사용감
“단 1~2번만 펌핑 해도 진한 장미향이 우러나오는데, 나른한 오후에 힐링 효과를 제공해줘요. 인공적인 냄새가 아닌 천연 장미향이 100% 우러나와 자연스러운 테라피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Editor's comment

“유기농 장미 성분이 그대로 스며들어 미스트만으로 작은 호사를 누리는 기분. 피곤할 때 단순한 수분 공급 이상의 테라피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뷰티 쇼핑을 즐겨하는 편인데 아무 화장품이나 무턱대고 쓰면 트러블이 올라와요. 화학성분에 민감하게 반응해서 오가닉 제품 위주로 꼼꼼히 따져서 사용하는 편이죠.”

・이렇게 사용했어요!
“세안 후, 욕실에서 나오기 전 불가리안 로즈 워터를 얼굴 전체에 펌핑해서 수분을 공급해주세요. 일주일에 2~3번 즐기는 야외 운동 시에도 틈틈이 뿌려줬어요.”

・사용감

“화학제품에 민감한 피부인데, 트러블이나 자극 없이 피부에 순하게 스며들어요.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에 은은한 윤기가 돌아요.”

・Editor's comment

“일시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줘요. 전보다 안색이 환해졌다는 말을 듣는 것을 보면, 장미의 비타민C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같아요.”




속은 건조한데 겉은 번들거리는 트러블성 피부에요. 피지는 잡고 수분은 촉촉이 공급되는 제품을 즐겨 사용하죠.

・이렇게 사용했어요!
“건조한 실내에서 주로 근무하기 때문에 속당김이 느껴질 때가 있어요. 이럴 때 재빨리 불가리안 로즈 워터를 얼굴 전체에 촉촉이 뿌려줘요.”

・사용감

“펌핑 후 쉽게 날아가는 일반 미스트와 달리, 피부에 그대로 스며들어 촉촉함은 남기고 겉은 매끄러워져요.”

・Editor's comment

“유・수분 밸런스 조절 능력에 가장 큰 점수를 주고 싶어요! 번들거리고 오일리한 다른 토너나 미스트와 달리 겉보기에는 보송보송한데 속은 촉촉하게 가꿔주거든요.”






피부가 건조하고 얇아서 화장이 쉽게 들뜨는 타입이에요. 오후 2시에서 4시가 되면 각질이 올라오면서 베이스가 들뜨곤 하죠. 이런 저에게 순하고 촉촉한 미스트는 필수에요!

・이렇게 사용했어요!
"피부가 건조해서 속당김이 느껴지거나, 메이크업이 들뜨는 것에 민감해요. 파운데이션 사용 전은 물론 스펀지로 베이스를 흡수시키는 사이사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를 충분히 뿌려 수분을 공급해줬어요.”

・사용감

“피부 위에서 겉도는 일반 미스트와 달리 메이크업 제품을 바른 후에도 곱게 스며들 만큼 입자가 고와요.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잠재울 만큼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가 탁월!”

・Editor's comment

“천연 성분을 물에 희석한 일반 미스트와 달리, 장미꽃잎이 그대로 담겨서 피부에 생기를 전달해요. 토너와 미스트로써의 기능은 물론, 메이크업과도 찰떡궁합을 이루는 점에 점수를 주고 싶어요.”



Using Tip! 에디터 4인의 불가리안 로즈 워터 120% 활용법


1. 피부가 유독 칙칙하게 느껴진다면 사용하던 고무팩에 물 대신 로즈워터를 넣어보세요! 장미에 풍부한 비타민 C와 보습 효과로 그 효과가 배가 되요. (에디터 이수영)

2. 세안 후, 물기를 닦지 않은 상태에서 불가리안 로즈 워터를 넉넉히 흡수시켜주세요. 화장대까지 걸어가는 사이에 수분을 가둬서 겨울철 고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에디터 한혜은)

3. 민감성 피부라면, 냉장고에 넣어 틈틈이 뿌려주세요. 각질제거 후 피부가 민감할 때나, 운동 후 열이 올랐을 때 로즈 워터를 1~2번 펌핑하는 것만으로 피부가 편안히 진정되는 효과가 있어요. (에디터 박해나)

4. 스킨 대용으로 화장솜에 듬뿍 묻혀 사용했어요. 피부결을 말끔히 정돈하고 수분은 확실히 공급하니까 겨울철 더욱 즐겨 사용하게 되요. (에디터 이희주)
 

알티야 오가닉스 ‘불가리안 로즈 워터’는…
올가닉 로사 다마세나 장미를 증기로 증류해 얻은 100% 플로랄 워터. 순수하게 스팀 증류해 얻어진 로즈 워터로 에션셜 오일과 유사한 성분을 갖고 있어 우수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호주 유기농 화장품 알티야 오가닉스는…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사진·현일수<동아일보 출판사진팀 기자>
도움주신 곳·알티야 오가닉스 070-7755-8585 http://www.ourplace.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