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건강미를 발산한 전혜빈. 브라운관을 통해 매끄러운 윤광 피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일상생활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그녀의 ‘헬시 스킨 메이크업’ 노하우를 신경미(순수 도산점 수석실장)씨가 공개한다.
BASE
피부 본연의 은은한 광채를 살리는 것이 포인트! 시머한 느낌의 베이스를 얇게 깔아 피부에 윤기를 준 뒤, 광을 표현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마무리한다.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파우더는 생략한다.
EYE
젤 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자연스럽게 메꿔준다. 이 때, 지나치게 굵은 라인보다는 한 듯 안한 듯 은은하고 얇은 라인을 그리는 것이 포인트! 섀도는 브라운 음영 컬러를 이용해 가볍게 스치는 정도로 발라준다.
속눈썹은 뷰러를 이용해 컬링한 후, 속눈썹 뿌리 쪽만 살짝 발라 고정시킨다.
CHEEK & HIGHLIGHT & SHADING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치크는 생략하고, 섀딩은 많이 하는 것보다는 목에서부터 자연스럽게 페이스 라인을 연결해주는 것이 포인트! 하이라이터는 눈 밑 부분만 살짝 터치해준다.
LIP
핑크빛 틴트를 입술 안쪽부터 바깥으로 자연스럽게 발라주고, 립 컨실러나 파운데이이션으로 입술 가장 자리를 가볍게 두드린다. 소량의 립글로즈로 촉촉함을 살린다.
Mentor's Advice 내추럴 메이크업에서 생략해야 하는 것과 반드시 해야 하는 것이 있다면?
“내추럴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표현. 결점은 최대한 가리되, 전체적인 피부표현이 두꺼워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포인트 메이크업의 경우 아이라인, 마스카라는 과감히 생략하더라도 뷰러로 속눈썹은 꼭 집어주세요. 립스틱을 바르는 대신 입술 안쪽을 중심으로 톡톡 두드려주는 틴트도 필수겠죠!” 신경미(순수 도산점 수석실장)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한혜은<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hye-eun27@hanmail.net>
사진·블로그 http://bora317.tistory.com
도움주신 곳· 맥 02-3440-2782 바비브라운 베네피트 02-3438-9604 아르마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