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열의 기운은 그대로 간직한 채 조금 더 서늘하고 시크하게 변신한 2013년 레드 립스틱. 어떤 상황에서든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켜줄 레드 립스틱 레슨을 시작한다.
BASE
Check it!
강렬한 레드 립스틱에는 순도 100%의 무결점 베이스가 제격. 울퉁불퉁한 요철과 다크스팟, 번들거리는 유분기 등 시선집중에 방해가 되는 요소들을 정돈한다.
1. 파운데이션을 스펀지에 묻혀 얼굴 전체에 톡톡 두드려 바른다.
2. 번들거리는 유분기는 파우더로 가볍게 제거한다.
EYE
1. 눈두덩 전체에 베이지 브라운 섀도를 발라 은은한 음영 효과를 연출한다.
2. 짙은 브라운 섀도를 쌍꺼풀 라인에 경계선을 살려 바른다. 언더라인 삼각존도 채우면 그윽한 깊이감을 더할 수 있다. 바를 때는 사선 모양의 납작 브러시를 사용하면 경계선이 흐트러지지 않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3. 젤 라이너로 점막을 채운 뒤, 블랙 섀도로 라인 경계선을 살살 풀어준다.
4. 풍성한 속눈썹으로 포인트 효과를 준다. 인조 속눈썹을 눈 앞머리에서 뒷부분까지 붙인 후, 마스카라로 여러 번 빗어준다.
CHEEK & SHADING & HIGHLIGHT
1. 옅은 색감의 피치빛 블러셔를 얼굴 중앙에 가볍게 터치한다.
2. 파운데이션보다 한톤 어두운 파우더를 얼굴 외곽에 바른다. 블러셔와 경계선이 생기지 않도록 부드럽게 블렌딩한다.
3. 화이트 섀도를 T존과 눈 밑에 가볍게 발라준다.
LIP
Check it!
발색력을 높이고 싶다면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남은 스펀지의 여분으로 입술 전체를 톡톡 두드려준다. 주름이 많다면 립 프라이머로 매끈한 바탕을 만들어준다.
레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균일하게 펴 바른다.
쥬이오가닉은…
글·이수영<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swim1020@hanmail.net>
사진·문형일<동아일보 출판사진팀>
영상·김아라, 오상철<우먼 동아일보 eTV 에디터>
모델·이경진
메이크업 및 헤어·파크뷰 칼라빈 구교은(메이크업), 배승진(헤어) 02-517-3494
의상협찬·망고 02-6137-5800
도움주신 곳·쥬이오가닉 070-7755-8585 www.zuiikorea.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