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영산 동백으로 만든 레드플로 론칭
소망화장품은 지난 6월 통영시와 함께 토털 뷰티 브랜드 ‘레드플로(redflo)’를 론칭했다. 레드플로는 Red(붉은)와 Flower(꽃)의 합성어로 붉은 동백꽃의 이미지를 반영해 만든 이름. 30~40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청정지역 통영에서 자라는 동백꽃을 이용해 스킨케어 라인 5종, 헤어라인 12종, 바디라인 2종을 선보였다.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동백오일과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동백워터를 추출해 만들었기 때문에 피부 친화성이 뛰어나며 노화를 막아주는 항산화 기능뿐 아니라 보습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 얼굴과 전신은 물론 두피, 모발까지 건강하게 가꿔준다.
레드플로 스킨 케어
식물성 동백오일이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므로 피부가 오랫동안 촉촉하다. 피지와 유사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친화력이 뛰어난 동백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공을 수축시켜주는 타닌 성분이 피지 분비를 억제시키고, 코엔자임Q10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든다.
1 레드플로 스킨 소프너
매끄러운 질감을 가진 젤 타입 스킨. 동백꽃 성분이 담긴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터지면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동시에 피부 표면에 얇은 보호막을 만들어 피부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고, 다음 단계에 사용할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력도 높여준다. 150ml 2만7천원대.
2 레드플로 에멀전
피부에 닿는 순간 얇게 밀착돼 퍼지면서 피부 속 수분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하게 가꿔주므로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150ml 2만7천원대.
3 레드플로 모이스트 아쿠아크림
피부에 얇은 보습막을 만들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주고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준다. 50ml 3만원대.
레드플로 보디 케어
동백오일이 피부 노화를 막아 윤기 있는 피부결을 가꿔주고, 동백워터와 해양심층수가 수분을 공급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피부 속은 촉촉하고 피부 표면은 매끈하게 관리해준다.
1 레드플로 보디클렌저
부드러운 거품이 풍성하게 생겨 피부를 자극 없이 클렌징할 수 있다. 더러움을 말끔하게 씻어주며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꿔준다. 750ml 1만원대.
2 레드플로 보디에센스
피부 밖으로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막아 피부 속을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피부결을 윤기 있게 가꿔준다. 300ml 1만원대.
레드플로 헤어 케어
동백오일이 손상된 모발에 윤기를 더해 찰랑찰랑한 모발로 가꿔주며, 모발 표면에 막을 형성해 헤어드라이어나 세팅기의 고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준다. 또한 동백워터가 모발과 두피에서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촉촉함이 오래간다. 케라틴·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1 레드플로 동백 헤어 컨디셔너
세라마이드·케라틴 성분이 모발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손상돼 건조하고 푸석거리는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750ml 1만2천원대.
2 레드플로 동백 헤어 샴푸
부드러운 거품이 풍부하게 일어 모발은 물론 두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준다. 향긋한 동백꽃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750ml 1만2천원대.
3 레드플로 동백 헤어 워터 에센스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조하고 거친 모발을 부드럽고 차분하게 마무리해준다. 스프레이 용기에 담겨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300ml 7천원대.
4 레드플로 동백 헤어 코팅 에센스
거칠어지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찰랑찰랑 매끄럽고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100ml 1만2천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