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피부를 밝고 환하게 지키는 생활 속 노하우
자외선은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것은 물론 각종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된다. 또 멜라닌 농도를 증가시켜 피부에 잡티가 생기게 하고 피부 탄력을 떨어뜨려 주름을 만들기도 한다. 자외선이 강해지는 봄철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제품을 꼼꼼하게 바른 뒤 외출하고, 모자나 양산 등을 이용해 자외선을 이중으로 차단한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이나 각질 등이 생기기 쉬우므로 평소 보습관리를 철저히 하고,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해주는 화이트닝 성분이 들어간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해준다.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을 동시에~ 에스테메드 매직플러스 BB
부드러운 크림 형태로 피부에 가볍게 발려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만드는 비비크림. 사용 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으며, 식약청 인증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피부 노화와 잡티 생성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 A와 피부를 붉게 만드는 자외선 B를 차단한다. 또 미백효과가 있는 알부틴과 녹차 추출물이 들어 있어 기미와 주근깨 등 잡티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합성을 억제하고, 피부 속 유해 산소를 제거해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 천연식물 성분인 상백피 추출물이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가꿔준다.
1 피부에 밀착돼 잡티를 가려주는 에스테메드 스팟 BB. 5g 1만7천원.
2 피부에 가볍게 발려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드는 에스테메드 매직플러스 BB크림. 자외선 차단과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50g 2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