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화이트 셔츠에 그레이 컬러 스웨터를 겹쳐 입고 베이식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셔츠 2만5천원. 스웨터, 팬츠 2만9천원. 트렌치코트 9만9천원 모두 프리선샛.
여자
클래식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에 화이트 셔츠와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돼 보인다. 스카프를 길게 둘러 여성스럽게 연출했다. 트렌치코트 4만5천원 프리선샛.
▼ For Men
1 따뜻해 보이는 카멜 컬러의 재킷. 밝은 컬러의 셔츠나 스웨터 등과 코디하면 얼굴이 환해 보인다. 7만9천원 프리선샛.
2 가슴 부위의 지퍼 장식과 커다란 포켓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점퍼. 6만9천원 프리선샛.
3 그레이 컬러의 후드 점퍼는 워싱이 들어간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빈티지스런 멋을 연출할 수 있다. 6만9천원 프리선샛.
4스트라이프 셔츠에 밝은 바이올렛 컬러의 카디건을 겹쳐 입고 견장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트렌치코트로 마무리했다. 어두운 컬러 트렌치코트를 입을 때는 이너웨어를 밝은 컬러로 코디하는 것이 포인트! 셔츠 2만5천원. 카디건 2만9천원. 데님 팬츠 3만5천원. 트렌치코트 7만9천원 모두 프리선샛.
▼ For Women
1주름 장식이 돋보이는 그레이 컬러 원피스에 데님 팬츠를 레이어드하고, 밝은 베이지 컬러 하프 트렌치코트를 코디해 발랄하게 연출했다. 레드 컬러 스카프로 포인트를 줘 밋밋함을 없앴다. 트렌치코트 4만5천원 프리선샛.
2 레드 컬러 하프 코트는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해 날씬해 보인다. 4만5천원 프리선샛.
3 반짝이는 펄감이 고급스러운 점퍼 스타일 하프 코트는 단추 여밈 부근에 셔링 장식을 더한 것이 포인트! 4만5천원 프리선샛.
4 비비드한 바이올렛 컬러가 돋보이는 집업 점퍼는 미니스커트나 스키니진과 매치하면 잘 어울린다. 3만9천원 프리선샛.
5 자연스러운 구김이 돋보이는 빈티지풍 점퍼. 3만9천원 프리선샛.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