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일러스트 티셔츠에 화려한 하와이언 셔츠를 매치한 개성만점 스타일. 티셔츠 9천원, 셔츠 1만5천원, 팬츠 1만4천9백원. 프리선샛.
엄마 그린 컬러 니트 톱과 화이트 버뮤다 팬츠를 매치해 시원하고 산뜻한 분위기를 냈다. 톱 1만5천원, 팬츠 1만5천원. 프리선샛.
아이 멀티 스트라이프가 경쾌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원피스. 1만4천9백원. 멜리멜로.
▼ 실용만점 바캉스 웨어 고르기
활동하기 좋은 캐주얼 스타일이 좋아요~ 바캉스룩은 활동적이고 실용적인 캐주얼이 좋다. 땀을 잘 흘리는 아이들의 경우 화려한 디테일의 의상보다는 면 소재의 편안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한다.
컬러풀한 의상으로 경쾌하게! 야외에서는 컬러풀한 옷이 멋스러워 보인다. 시원한 블루, 핫핑크, 그린 등 화사한 컬러를 선택한다. 단, 상의와 하의 모두 화려하면 자칫 촌스러울 수 있으므로 심플한 컬러와 매치한다.
컬러를 맞춘 패밀리룩이 세련돼 보여요! 가족과 함께하는 바캉스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패밀리룩. 온 가족이 똑같은 옷을 입기보다는 아이템 중 하나만 같은 컬러나 디자인으로 맞추는 것이 세련되고 멋스러운 패밀리룩을 연출하는 방법이다.
사랑스런 컬러 매치의 커플룩~
엄마 시원한 스트라이프 톱과 에스닉한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냈다. 톱 7천9백원, 스커트 1만9천원. 프리선샛.
아이 상큼한 민트 컬러 티셔츠와 플라워 프린트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티어드 스커트가 사랑스럽다. 티셔츠 5천원, 스커트 1만2천원. 멜리멜로.
여성스러운 리조트룩~(좌)
화이트 보우리본 장식의 볼레로 셔츠와 플라워 프린트 스커트로 화사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셔츠 1만5천원, 스커트 1만9천원. 프리선샛.
활동성 강조한 캐주얼룩~(우)
땀 흡수가 잘 되고 편안한 스타일이 제격! 밝은 핑크 티셔츠와 미니 볼륨 팬츠를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로 연출했다. 티셔츠 7천원, 팬츠 1만2천9백원. 멜리멜로.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