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Tips
사랑스러운 극중 성격에 맞게 핑크톤을 사용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우선 메이크업 전 보습 에센스를 충분히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한 뒤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른다. 볼 중앙 부위를 중심으로 크림 타입의 핑크색 블러셔를 넓게 펴 발라 자연스러운 생기를 주고 파우더 팩트를 브러시에 묻혀 얇게 펴 발라 내추럴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피부톤을 만든다.
아이 메이크업은 내추럴하게 하되 눈매는 또렷하게 강조하는 것이 포인트! 은은한 펄이 가미된 오렌지와 베이지색 아이섀도를 섞어 눈두덩에 자연스럽게 펴 바르고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를 메우듯이 꼼꼼하게 연결해 그린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의 젤 타입 아이라이너를 덧바르면 번지지 않고 오랫동안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아이래시 컬로 자연스러운 컬링을 준 후 롱래시 마스카라를 한올 한올 발라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든다. 입술에는 진한 핑크색 립글로스를 발라 생기를 주고, 그 위에 펄이 든 페일 핑크 컬러 립글로스를 덧발라 볼륨을 준다.
1 번지거나 잘 지워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그려지는 바비브라운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세피아. 3g 2만8천원.
2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고형 타입의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얇게 펴 바른다. 나드리 메소니에 루시드 파우더 팩트 23g 3만원대.
3 자외선 차단 성분이 든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얇게 발라준다. 나드리 메소니에 루시드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18 / PA++. 40ml 3만2천원대.
4 부드럽게 그려지는 메이크업포에버 펄리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펜슬 2번 펄리브라운. 12g 2만원.
5 깊이있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안나수이 수퍼 마스카라 롱래쉬. 8.4g 3만2천원(오른쪽).
6 내추럴한 눈매를 만들기 위해 펄이 든 부드러운 색상의 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다. 크리니크 컬러써지 아이섀도우 소프트 쉬머 203호 베이지쉬머. 2.2g 2만6천원(위). 시슬리 옹보르 보따니크 아이섀도우 15번 망고. 1.5g 2만9천원(아래).
7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이브 생 로랑 밤 데떼 틴티드 립밤 SPF10 3번 로즈 코디얼. 15ml 2만8천원.
8 은은한 펄이 든 페일 핑크톤으로 핑크색 립글로스와 함께 발라 윤기를 준다. 로레알 글램 샤인 11호 로즈 크리스탈. 6ml 가격미정.
9 크림 타입 블러셔를 파운데이션 위에 덧발라 발그레한 볼을 만든다. 스틸라 컨버터블 컬러 페튜니아. 4.25g 4만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