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est

4월 신상 뷰티템 리얼 품평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20. 04. 12

진정한 코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달의 신상 뷰티템. W DONG-A 스페셜리스트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테스트단이 직접 써보고 리얼하고 솔직하게 품평했다. 

엘라스 데미지 리페어 헤어 앰플팩
#손상모발케어 #헤어팩 #살롱케어

200ml 1만1천9백원

200ml 1만1천9백원

REVIEW 모발이 가늘고 얇은 편인데, 잦은 열기구 사용과 염색, 펌 등으로 손상이 심각한 상태예요. 탄력 없이 끊어지고 끝이 갈라져서 수분과 영양 공급을 할 수 있는 케어를 하고 있어요. 헤어팩은 바르고 다시 헹구는 과정이 귀찮아서 생략할 때가 많은데, 이 제품은 샴푸 마지막 단계에서 헤어에 도포 후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젖은 모발에 바른 뒤 드라이어로 말려주면 끈적임 없이 보들보들 앰풀의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강현민(W DONG-A 스페셜리스트)

뿌빠 익스트림 블러셔 듀오 130
#반반블러셔 #듀오치크 #더블이펙트

살몬 피치 4g 3만원

살몬 피치 4g 3만원

REVIEW 한 블러셔 안에 두 가지 컬러, 두 가지 텍스처로 구성되어 레이어링하기 좋고 골라 쓰는 재미가 있어요. 가루날림은 아예 없는 가볍고 소프트한 텍스처로 지성 피부도 뭉침 없이 발색하기 좋고, 미세 펄이 포함되어 생기 있고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어요. 브러시로 긁듯 문질러서 여러 번 덧발라도 발색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블러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송아람(W DONG-A 스페셜리스트)

라곰 셀러스 리바이브 에센 토너
#얼리안티에이징 #수분자석토너 #탄력토너

200ml 3만원

200ml 3만원

REVIEW 토너 하나로 에센스의 보습부터 영양, 탄력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뷰티템이라니! 라곰 셀러스 리바이브 에센 토너 덕분에 토너와 에센스를 따로 챙길 필요가 없어졌어요. 에센스와 토너의 중간 제형으로 살짝 점도가 느껴지는데, 실키한 텍스처가 촉촉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느낌이 좋고 보습과 영양 모두 채워지는 기분이에요. 톡톡 두들겨서 흡수시키면 기분 좋은 산뜻함이 들면서 피부에 촤르르 윤기도 감돌아요.이민정(W DONG-A 스폐셜리스트)

아떼 어센틱 폴 인 아이즈 01 니어 앤 디어
#비건뷰티 #비건섀도 #정려원섀도

4g 4만5천원

4g 4만5천원

REVIEW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 만든 색조 비건 라인의 ‘어센틱 폴 인 아이즈’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국내 최초 비건 아이섀도예요. 매트&글리터 타입,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내추럴 음영부터 포인트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하나의 팔레트로 연출할 수 있어요. 소프트 실키 텍스처로 새틴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롱 래스팅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발색도 좋은 편이라, 요즘 파우치에 꼭 챙겨 다니는 필수 아이템이에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데일리 쿨링 톤업 선플루이드 SPF50+ PA++++
#착붙선 #쿨링선 #핑크광채톤업선

70ml 3만6천원

70ml 3만6천원

REVIEW 날이 더워지면 마무리감이 보송한 제품을 찾게 되는데, 로션처럼 가볍게 펴 바를 수 있고, 바르는 순간 유분감이나 답답함 없이 슬림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펄이 들어간 핑크빛 제형이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피부에 생기를 주어, 메이크업 전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위한 메이크업 베이스 겸 자외선 차단제로 올여름 매일 사용할 것 같아요. 이은선(W DONG-A 스페셜리스트)



록시땅 이모르뗄 리셋 아이 세럼
#골든아이세럼 #이모르뗄 #세럼추천

15ml 8만원

15ml 8만원

REVIEW 30대에 들어서면서 아무래도 눈가 주름과 탄력이 신경 쓰이더라고요. 이 제품은 건조하고 오염된 환경에 자주 노출되며 잦은 깜빡임으로 인한 현대인의 눈가 스트레스를 완벽하게 케어 한다고 해서 관심이 갔어요. 주름·탄력 케어의 기본은 탄탄한 보습과 영양 공급이라고 생각하는데, 황금빛 마이크로 골든 캡슐에 꽉 찬 유효 성분이 부드럽게 톡톡 터지는 것을 직접 느끼면서 바르니 피곤하고 건조한 눈가 피부가 다음 날 푹 잔 듯 완벽하게 리셋되는 느낌이에요. 김수하(뷰티 크리에이터)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아떼 엘라스 이자녹스 뿌빠 라곰 록시땅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