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ollab_creator

사자 눈썹이 핫해요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EDITOR 최은초롱 기자

2019. 02. 07

이번 시즌 놓쳐서는 안 될 키워드는 눈썹이에요. 지금 해외에서 가장 ‘핫’한 눈썹 트렌드는 바로 ‘사자 눈썹’. 사자 갈기같이 풍성하고 결이 살아 있으면서 정리되지 않은 잔털이 매력적이죠. 멋스러운 사자 눈썹을 제대로 연출하고 싶다면 친절한 서울언니의 ‘뷰티싸롱’으로 오세요. 뷰스타 박서울과 여성동아가 스타일리시한 눈썹으로 트렌드세터가 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여성동아×뷰스타 박서울 SEOUL EONNI 메이크업 영상은 여성동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여성동아 유튜브에서 볼 수 있습니다.

1. 눈썹을 다듬을 때 눈썹산과 꼬리 부분은 절대 건드리지 말 것. 눈썹 앞머리와 아치 중간 부분까지 자연스럽게 잔털을 정리하는 정도로 마무리한다. 그 다음 아이브로 펜슬로 앞머리부터 눈썹을 하나하나 심듯 빈 부분을 메워준다. 

item 이니스프리 스키니 픽서 카라 3.5g 6천원.

2. 두께가 얇은 아이브로 펜슬로 눈썹 결을 따라 비어 보이는 곳에 한 올 한 올 심듯이 채워 그린다. 앞머리부터 컬러를 채우면 자칫 ‘짱구 눈썹’이 될 수 있으니 눈썹 산에서부터 꼬리 쪽으로 컬러를 채우는 것이 자연스럽다. 



item 네이처리퍼블릭 극세사 브로우 펜슬 01 피넛브라운 0.08g 7천원.

3. 헤어 컬러와 가장 비슷한 브로 마스카라로 눈썹을 빗는다. 눈썹 앞머리는 눈썹이 난 반대 방향으로 컬러 마스카라를 입혀 텍스처를 강렬하게 살릴 것. 

item 키스미 헤비 로테이션 컬러링 아이브로우N 8g 1만5천원.

4. 동양인은 눈썹 주변의 뼈가 서양인보다 완만하므로 눈썹산 아래와 앞머리 부분에 하이라이터로 입체감을 더하면 생동감 넘치는 사자 눈썹이 완성된다. 

item 스틸라 헤븐스 휴 하이라이터 트랜센던스 10g 4만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네이처리퍼블릭 스틸라 이니스프리 키스미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