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앵클부츠·클러치백·볼드 네크리스… 스타가 선택한 It Item ② Clutch

우먼동아일보

2013. 11. 21

Trend Report
누구보다 한발 앞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스타의 룩에서 찾은 보석 같은 잇 아이템 활용법.  


New It Bag : Clutch
파티 룩에나 어울릴 법한 클러치백이 요즘은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 수 있는 스트리트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모노톤의 베이식한 디자인을 선택해 데일리 룩으로 스타일링하거나 비비드 컬러, 프린트가 가미된 아이템으로 룩에 활기를 더해보도록.


앵클부츠·클러치백·볼드 네크리스… 스타가 선택한  It Item ② Clutch


가희 깔끔한 미니멀 룩을 차려 입고 외출하려니 뭔가 심심해 보인다면 프린트가 화려한 클러치백을 매치해보도록. 박가희가 선택한 리드미컬한 도트 패턴 클러치백은 차분한 스타일을 지루하지 않게 한 일등공신이다.

강예원 골드 스터드 장식 레더 소재 원피스에 섹시한 무드를 더하는 레오퍼드 클러치백을 매치했다. 레오퍼드 컬러가 레드라서인지 섹시함이 두 배로 느껴진다.



이윤미 화이트 톱에 레더 소재
풀 스커트를 매치한 이윤미 룩의 키 컬러는 핫핑크. 가방부터 슈즈, 거기다 미소를 머금은 입술컬러까지 모두 핫핑크로 통일한 일명 ‘깔맞춤 스타일’. 곳곳에 컬러 포인트를 더한 센스는 10점 만점에 10점이다.

홍은희 하얀 원피스에 베이지 컬러 파이톤 슈즈를 신어 하얀 도화지를 연상하게 한다. 포인트로 매치한 비비드 옐로 컬러 클러치백은 화이트 룩의 화룡점정.   


앵클부츠·클러치백·볼드 네크리스… 스타가 선택한  It Item ② Clutch


이세은 페이즐리 프린트 스커트에 오버사이즈 실버 클러치백을 들고 등장했다. 색이 바랜 듯한 빈티지함이 묻어나는 클러치백이 멋스럽다. 커다란 클러치백도 손끝으로 살짝 가볍게 쥐어야 멋스럽다. 이세은처럼!  

효연 톤온톤으로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여성스러운 A라인 레더 소재 플레어스커트로 프레피 룩을 선보였다. 딱딱한 책가방 대신
작은 사이즈의 클러치백으로 귀여움까지 더했다.   

장윤주
튀는 옷차림이 싫다면 베이식한 셔츠에 정직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키니 팬츠를 입은 장윤주 룩을 참고하도록. 클러치백을 데일리용으로 활용하려면 그레이, 블랙 등 매일 봐도 질리지 않는 컬러를 선택한다.

엄정화
니트 비니, 스웨트 셔츠, 보이프렌드 데님 등 펑키함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적절히 매치했다. 가방은 골드 소재 액세서리와 조화를 이루는 골드 블랙 컬러 클러치백을 선택했다.



기획·이성희 | 사진제공·네이버영화 바비브라운 엠퍼블릭 KBS MBC SBS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