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 BEAUTY

뷰티 멘토 김정민의 파우치 with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기획 · 최은초롱 프리랜서 | 사진 · 오중석(지니어스 스튜디오)

2015. 05. 08

김정민이 그 어느 때보다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나타났다. TV 뷰티 프로그램 진행 5년차, 전문가 수준의 뷰티 정보와 엄격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그녀가 빛보다 화사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지금, 그녀의 파우치가 궁금하다.

뷰티 멘토 김정민의 파우치 with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아역 연기자로 방송 활동을 시작, 예능에서 MC까지 점점 활동 폭을 넓혀가고 있는 김정민. 모델처럼 큰 키에 날씬한 몸매,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 환한 웃음을 지닌 그녀는 주변 분위기까지 밝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아무래도 뷰티 프로그램을 오랜 기간 진행하다 보니, 스스로를 더 철저히 관리하게 돼요. 어떻게 하면 메이크업을 더 예쁘게 할 수 있을까의 문제가 아니라, 건강하게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죠. 스케줄이 가능한 선에서 운동도 꾸준히 하고, 건강한 음식으로 식단 조절도 하는데, 확실히 예전보다 피부가 많이 맑아졌어요.” 워낙 화장품이나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아, 담당 아티스트와 작업할 때 항상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한다는 김정민이 메이크업 시 가장 신경 쓰는 점은 얼굴에 맞는 자연스러움. “색조보다는 피부 표현과 눈매를 살리는 데 중점을 둬요. 메이크업 제품도 자연스럽게 피부 본연의 화사함을 살릴 수 있는 것을 선호하는데,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이 바로 그런 제품이에요. 많은 양을 사용하지 않아도 끈적임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는 제형이라 얇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하기에 그만일 뿐 아니라 바르는 즉시 피부가 환해져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위해서는 기본에 충실한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촬영을 위해서 어제 밤에도 11시가 되기 전에 잠자리에 들었다는 김정민. 그녀의 빛보다 환한 피부의 비밀은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이다.

뷰티 멘토 김정민의 파우치 with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Her Favorite Item

설화수 퍼펙팅쿠션 브라이트닝 피부 본연의 맑은 안색을 가꿔 하루 종일 화사한 안색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동의보감’에서 피부에 화사함을 더하는 성분으로 언급된 목련과 진주모 콤플렉스가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고, 불필요한 유분을 가두고 흡수하는 ‘오일캡쳐시스템’이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마무리감을 구현한다. 15gx2 6만5천원대.

디자인 · 이지은



헤어·메이크업 ·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스타일리스트 · 선희정

문의 · 아모레퍼시픽(080-023-5454)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