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GAME OF BEAUTY

BEAUTY OF AGE

내 나이에 가져야할 것들

기획 · 한송이 프리랜서 | 사진 · 지호영 기자, 더히스토리오브후 마몽드 라네즈 려 클리오 헤라 SK-Ⅱ Rex 제공

2015. 04. 08

평생 똑같은 얼굴로 살 수 없다면 나이에 가장 잘 맞는 뷰티를 선택하는 것이 평생 아름다운 얼굴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바로 지금, 가장 아름다운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나이대별 머스트해브 아이템을 모았다.

Age 20’s

어리다고 모든 메이크업이 잘 어울리고 예뻐 보이는 건 아니다. 혈색 넘치는 건강한 피부결에 수줍은 듯 살짝 물들인 볼과 입술, 또렷한 눈매가 포인트! 스킨케어는 너무 많은 성분을 첨가한 기능성 화장품보다는 보습감이 충분한 제품을 시작으로 20대 때부터 꼼꼼한 피부 관리 습관을 유지하자. 20년 후 내 모습이 달라진다.

BEAUTY OF AGE
1 이브생로랑 베이비 돌 키스앤블러쉬 립 컬러와 볼에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아이템. 10ml 5만5천원.

2 베네피트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눈꼬리까지 사선으로 빼내어 시크한 아이라인을 연출하는 진한 블랙 컬러의 아이라이너. 1.4g 3만6천원대.

3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 물과 땀을 만나면 자외선 차단력이 더욱 높아지는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 50ml 5만8천원.



4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혹한에서도 꽃을 피우는 제주한란의 강한 생명력을 담아 주름, 탄력, 피부톤, 영양, 모공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50ml 2만5천원.

5 한율 진액 스킨 여주쌀을 빨간 누룩으로 발효,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하는 보습 스킨. 150ml 3만5천원대.

6 프리메라 마룰라 안티-드라이니스 모이스처 샴푸 청보리 새싹의 단백질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왕성한 피지로 가려운 두피와 비듬 개선에 효과적이다. 300ml 2만5천원대.

Age 30’s

노화 증상이 조금씩 눈에 보이기 시작해 충격을 받을 때다. 하루 동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여 빠르게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과정이 중요하다. 자외선 차단과 보습을 기본으로 마스크와 앰풀을 이용해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개선하고, 혈색 넘치는 피부톤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자. 20대보다 트러블은 줄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질 수 있다.

BEAUTY OF AGE
1 맥 라이트풀 C 틴티드 크림 SPF30 PA+++ 위드 래디언스 부스터 부스터와 비타민 C가 믹스되어 피부의 결점을 보정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결을 완성한다. 40ml 5만2천원대.

2 라네즈 타임 프리즈 링클 필러 순수 비타민 C가 주름을 케어해 노화 증상을 예방한다. 20ml 4만5천원대.

3 꼬달리 스트레스-아웃 마스크 99% 자연 유래 성분이 짧은 시간 내에 밝은 안색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75ml 3만5천원.

4 헤라 셀 에센스 피부에 가까운 물을 연구한 끝에 독자적으로 개발한 활성 에너지를 담았다.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150ml 6만원.

5 에스티로더 플레저 플로랄 싱그럽고 은은한 플로랄 향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50ml 8만원대.

6 버버리 하이드레이팅 립 컬러 버버리 키세스 은은한 반짝임과 풍부한 컬러감이 6시간 넘게 지속된다. 3.8g 4만원대.

7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피부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해양 심층수와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한다. 5ml×12 12만원대.

Age 40’s

안티에이징에 본격적으로 집중해야 할 때.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회복하도록 도와주는 고농축 에센스와 크림, 뷰티 기기 등으로 가속화되는 주름과 색소침착을 개선해야 한다. 이때 몸 안팎의 조화로운 건강을 위해 충분한 수분 섭취와 휴식이 반드시 필요하며, 모근 약화와 모발 윤기 감소 등 헤어의 노화에도 신경 써야 한다.

BEAUTY OF AGE
1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로즈워터가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 충전을 돕는 동시에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는 젤 타입 쿨링 마스크. 100ml 8만2천원.

2 트리아뷰티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것과 같은 레이저 기술이 피부 속 콜라겐과 건강한 세포 생성을 촉진한다. 64만9천원.

3 려 쟈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보습을 강화해 두피와 모발 모두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든다. 200ml 1만2천원대.

4 SK-II 피테라 미스트 SK-II의 고유한 성분 피테라™와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기술로 촉촉함을 오래 지켜 준다. 50ml 7만원대.

5 다비 타임 리페어 인텐스 세럼 땅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버건디 트러플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리듬을 강화한다. 50ml 15만5천원.

6 설화수 퍼펙팅 쿠션 주름을 개선하는 아데노신 성분과 콜라겐이 분해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행인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15g×2 6만원대.

7 마몽드 뷰티풀 에이징 마사지 크림 백년초 추출물을 담아 피부 보습 성분과 항산화 성분을 증가시켜 노화 증상을 개선한다. 100ml 2만원대.

Age 50’s

나이가 들었다고 무조건 가려야 하는 건 아니다. 두껍고 진한 메이크업이 오히려 주름을 더 강조할 수도 있다. 깊은 주름과 기미 등 눈에 띄는 여러 노화 증상을 무조건 숨기려고만 하지 말 것. 일단 과하지 않은 피부 표현으로 촉촉한 윤기감을 연출하면 잔주름은 가려진다. 은은한 아이섀도나 립스틱으로 한 부분에만 포인트를 주는 미니멀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BEAUTY OF AGE
1 아이오페 바이오 레티놀 쉽게 분해되지 않는 기능성 성분이 주름을 집중 개선하는 나이트 에센스. 40ml 8만5천원대.

2 겔랑 골드 오키드 브라이트닝 세럼 멜라닌 합성과 피부 표피를 바로잡아 투명한 피부와 균일한 피부결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30ml 66만원대.

3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크림 클렌징 오일 유기농 아로마를 함유해 피부의 긴장과 피로를 완화시켜 스트레스를 개선한다. 200ml 3만2천원.

4 라비다 선 솔루션 데일리 슈퍼모이스처 SPF36 PA+++ 태양빛과 태양열에 의해 메마르기 쉬운 피부를 강력하게 방어하면서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60ml 3만8천원.

5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비첩 자생 에센스 활력의 근원이 되는 궁중 3대 비방이 주름, 탄력, 보습, 안색 개선 효과를 준다. 45ml 16만원.

6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스틱 우아한 분위기를 내는 촉촉한 글로시 타입의 레드 오렌지 컬러 립스틱. 4g 3만8천원.

7 Re:NK 블러썸 브리즈 아이섀도우 밝은 아이보리 컬러부터 핑크, 오렌지, 브라운, 퍼플까지 다양한 컬러라 활용도가 높다. 11g 6만원.

디자인 · 이지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