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HECK IT

WATER ON SKIN

겨울 피부도 탱탱해야 한다

기획·정수현 프리랜서 l 사진·지호영 기자

2015. 02. 03

덧바르고 또 덧바를 필요가 없다. 딱 하나만으로 피부 속 수분 레벨을 100% 충전시켜줄 히든 모이스처라이저.

WATER ON SKIN
1 베네피트 모이스처 프렙 토닝 로션 알로에잎과 이스트 추출물로 피부에 수분과 투명함을 더하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쑥 성분이 활성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한다. 177.4ml 4만5천원.

2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오버나이트 마스크 피부 보호막 기능이 떨어지는 밤 시간,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가습기보다 더 강력한 수분막을 형성한다. 100ml 4만5천원.

3 겔랑 수퍼 아쿠아 세럼 피부 속 자체적인 노폐물 정화 시스템을 활성화시키고 지속적으로 깨끗한 수분을 피부 세포에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50ml 28만8천원.

4 딥티크 로즈 에센스 워터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한 다마스크 장미 추출물이 84% 들어있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회복시킨다. 150ml 8만5천원.

5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마스크 사과씨 추출물로 피부 자체의 수분 공급 시스템을 강화하고, 글리세린과 자일리톨 성분으로 표피 안에 존재하는 수분이 손실되지 않도록 방어한다. 75ml 3만4천원.



6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쎄럼 피부에 닿는 즉시 물처럼 변해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고 그 보습 효과를 24시간 동안 지속시킨다. 수분으로 피부가 탱탱하게 차오른 플럼핑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30ml 12만8천원.

7 달팡 하이드라스킨 인텐시브 스킨-하이드레이팅 세럼 라벤더와 석류 추출물로 피부 속 수분 저장고 기능을 활성화시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며, 동시에 유연하게 하고 생기까지 회복시킨다. 30ml 9만원.

8 프레쉬 로즈 플로럴 토너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로즈 워터로 강력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를 자랑하며, 오이 추출물과 알로에베라 겔이 염증을 완화시킨다. 250ml 5만7천원.

9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TM 에센스 각종 자극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 극도로 민감한 피부까지, 각종 피부 고민을 발효 공법을 적용한 스파 테라피로 완화시킨다. 200ml 7만9천원.

디자인·이지은

어시스트·양수정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