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Diet Issue

비키니를 위한 센 다이어트 꽉 찬 비타민 ‘센트룸’이 필요하다

기획·이은경 프리랜서 | 사진·홍중식 기자

2014. 07. 09

여름휴가 때 입을 비키니는 이미 골랐다. 문제는 다이어트.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다이어트란 무조건 몸무게를 줄이는 것이었지만, 최근의 트렌드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 것. 멀티비타민은 다이어트가 초래할 수 있는 노화와 영양불균형을 예방하고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므로, 아름다운 몸매를 위해 꼭 필요하다.

비키니를 위한 센 다이어트 꽉 찬 비타민 ‘센트룸’이 필요하다
휴가를 앞두고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 위해 가장 흔하게 범하는 잘못된 방법이 ‘먹는 것만으로 살을 빼는’ 즉 식단 조절만을 통한 다이어트다. 한 가지 음식만 섭취해 살을 빼는 ‘원푸드 다이어트’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일일일식(一日 一食) 다이어트’는 체지방이 아닌 근육량과 체내 수분을 감소시켜 몸무게가 빠르게 줄어드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오히려 물만 마셔도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변하게 한다.

‘무한도전’의 정준하는 올 초 밀라노 특집에서 패션 모델이 되기 위해 한 달 만에 몸무게 18kg을 감량하는 초강력 다이어트를 실시했다. 정준하는 각종 채소와 고구마, 닭가슴살 등으로 이뤄진 도시락으로 식단을 조절하고 강도 높은 운동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했지만, 주름진 얼굴로 ‘급노화의 아이콘’이라는 오명을 안았다.

다이어트 효과를 배가시키는 멀티비타민 섭취 방법

운동 중 우리 몸은 평소보다 많은 양의 활성산소를 발생시킨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다 갑작스럽게 운동량이 증가할 경우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효소만으로는 활성산소를 모두 제거하지 못해 신체의 노화로 이어지는 것이다. 멀티비타민은 대표적인 항산화 식품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를 예방함은 물론,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그러나 멀티비타민도 무조건 많이 먹는다고 좋은 것은 아니다. 일부 비타민과 철분 등은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몸속의 항산화작용을 방해하고 장기적으로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므로, 일일 영양권장량에 맞춰 적합한 제품을 섭취해야 한다.



대표적인 멀티비타민 제품으로는 한국화이자제약의 센트룸(Centrum)을 꼽을 수 있다. 센트룸은 한국인에게 가장 필요한 영양소를 일일 영양섭취량에 근거해 과학적으로 제조한 멀티비타민이다. 단일 제제 비타민이나 고함량 비타민의 경우 일일영양권장량에 부족하거나 넘칠 수 있다. 하지만 센트룸은 우리 몸에 필요한 14가지 비타민과 13가지 미네랄 등 총 27가지 영양소를 고루 갖추고 있어, 하루 한 알로 영양불균형 해소에 효과적이며, 높은 신뢰도와 다양한 임상자료를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문의·센트룸(080-002-2727 www.centrum.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