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 Diet

하루 한 알 솔루션

영양 밸런스 잡고 여름철 다이어트 성공하기

기획·이지은 기자

2013. 07. 05

노출이 많은 계절 여름, 얼마 남지 않은 바캉스 시기를 다급히 준비하느라 단기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알아두어야 할 내용이 있다! 일상생활에서의 가벼운 실천과 삐콤씨이브로 더욱 쉽게 체중감량에 도전하자!

하루 한 알 솔루션


여름철 더운 환경에서 운동을 하면 심박수와 체온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극심한 피로감을 느끼게 된다. 평소보다 수분 배출량이 많아 현기증, 탈수 증세가 올 수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여름 다이어트는 쉽게 지칠 수 있는 환경적 요인이 많기 때문에 영양소 관리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름다운 몸매는커녕 체력 고갈로 인한 피로감에 시달리기 십상이다. 무리한 운동보다는 일상생활에서의 작은 변화와 삐콤씨이브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내보자!

▼ 생활 속 다이어트
1 바른 자세 유지하기 자세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우리 몸의 근육을 긴장시키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량을 높일 수 있다!
2 주변 청소하기 주변을 정리하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며 말끔히 정리된 자리에서 업무 효율성도 높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려보자!
3 소금 대신 식초로 간 맞추기 다이어트에 최대의 적인 염분 섭취를 줄이기 위해 요리를 할 때 소금 대신 식초로 간을 맞춰보자!


위와 같은 작은 실천과 더불어 또 하나의 쉬운 관리법이 있다! 바로 “하루 한 알” 삐콤씨이브 “솔루션”이다. 모델 박소윤 씨는 생활 속 관리와 함께 하루 한 알! 삐콤씨이브로 몸매관리를 할 수 있었다고 한다.

하루 한 알로 무너진 영양 밸런스 잡아줄 수 있는 솔루션 삐콤씨이브
삐콤씨이브는 일상생활 속 놓치기 쉬운 기본 영양소 비타민 B군, 비타민 C를 보충하고 미네랄과 철분, 그리고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Q10까지 함유하고 있어 피부 건강은 물론 일상에 활력을 주어 다이어트 시 피로감을 덜어준다. 따로 시간 내서 하는 운동이 아니더라도 우리 몸을 활력 있게 유지할 수 있는, 아는 사람들만 아는 솔루션! 이렇듯 하루 한 알 간편한 방법으로 몸매 유지를 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깐깐한 여자 박소윤씨는 깐깐한 여자비타민, 삐콤씨이브를 추천한다!




하루 한 알 솔루션


모델·박소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