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KIN CARE

촉촉 연꽃 피부 웰코스 ‘효연’

한방 성분이 피부 속까지 생기 있게

기획 | 이진이 기자 사진 | 홍중식 지호영 문형일 기자

2012. 12. 04

거울을 보다 칙칙하고 탄력없는 피부로 인해 우울해질 때가 있다. 이럴 땐 잘못된 생활 습관을 바꾸고 피부 겉과 속을 건강하게 만드는 화장품을 찾으면 된다. 웰코스 한방 화장품 ‘효연’은 피부톤과 탄력을 눈에 띄게 바꿔준다.

촉촉 연꽃 피부 웰코스 ‘효연’


피부 건조가 지속되면 피부 노화는 빨라진다. 피부 노화를 막으려면 보습과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화장품을 선택한다. 특히 한방 화장품은 생기 있는 피부를 만들고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효과가 있다.
피부 음과 양의 조화가 깨지면 건조함이 극심해지고 탄력이 저하되며 안색이 나빠진다. 웰코스 한방 화장품 ‘효연’은 이런 변화를 잡아 피부의 부족함은 채우고 과한 것은 줄여 피부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엄선된 1백여 가지 국내산 한방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하고 피부에 영양이 흡수되도록 돕는다.
효연은 죽통발효와 자윤숙성법으로 두 번 숙성해 만드는 과정을 거쳤다. 죽통발효법은 한약재를 청정 대나무 통에서 3일간 발효한 것. 대나무의 맑은 기운과 발효된 고유 효능의 한약재 성분이 피부를 보호한다. 자윤숙성법은 여왕벌만 먹을 수 있다는 로열젤리에 한방 원료를 숙성해 피부를 맑게 가꿔주며 탄력과 보습 효과를 높인다.
중국 4대 미인인 양귀비의 피부 비첩을 한국인 피부에 맞춰 개선한 옥환도면고와 더러운 연못에서도 자신의 줄기와 잎을 청정하게 유지하는 기능이 있는 연꽃 줄기세포를 배양해 만든 연꽃 줄기세포 배양액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한다.

효연 자양 시리즈(주름 개선 기능성)

효연 자양 수액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 한방 수액으로 피부에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깊은 보습 효과를 준다. 피부 속 깊이 침투해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다음 단계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되도록 돕는다. 160ml.
효연 자양 유액
죽통발효를 거친 1백여 가지 한약재를 로열젤리에 숙성해 피부에 필요한 영양 성분만 담았다. 끈적임 없이 흡수돼 윤기 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만든다. 160ml.

효연 자양 에센스
주름 개선과 미백기능성 제품이다. 중국 황실에서 쓰인 미용 비책 ‘옥환도면고’를 재현해 건조하고 탄력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부족한 진액을 생성시켜 늘어진 피부 속을 촘촘하게 채운다. 50ml.



효연 자양 아이크림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제품으로 영양 성분이 연약한 눈가 잔주름과 다크서클을 완화한다. 스패출러를 이용해 눈 아래 머리, 중심, 꼬리 부분에 옥수수 한 알 크기로 크림을 찍고 약지로 톡톡 두드린다. 30ml.

효연 자양 크림
차진 고농축 질감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스며들어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든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의 매끄러움이 살아나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피부 재생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50ml.

촉촉 연꽃 피부 웰코스 ‘효연’


Tester

촉촉 연꽃 피부 웰코스 ‘효연’
신연실(29·여성동아 기자)
피부 타입 지복합성

“나이를 먹을수록 피부에 더 신경 쓰지만 관리를 해도 티가 안 나요. 특히 안색이 칙칙해지는 건 막기 어렵죠. ‘효연 자양 에센스’를 쓰면서 안색이 밝아졌다는 이야기를 자주 들어요."

쫀쫀한 제형의 에센스. 인삼껌 같은 달짝지근한 한방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바르고 나면 피부에 은근하게 광이 돌면서 피부결이 촘촘해지는 느낌!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스며들고 이후 바르는 제품도 밀리지 않는다. 피부에 보습막이 생긴 듯 표면이 매끄럽게 변하고, 수분감도 오래 지속된다. 제품을 바르고 메이크업한 날은 평소보다 안색이 환해 보였다.

촉촉 연꽃 피부 웰코스 ‘효연’
이진이(27·여성동아 기자)
피부 타입 건성

“겨울철 피부 보습이 고민이었는데 피부 근본을 관리해주는 ‘효연 자양 크림’ 덕분에 푸석함이 사라졌어요.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자양 크림을 써왔던 효과가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피부 속까지 다스려 피부가 건강하고 생기 있어졌어요."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나빠지는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차진 제형의 크림을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바르면 다음 날 수면팩을 한 것처럼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유분 부족형 건성 피부에 특히 강추! 자극이 전혀 없어 아이크림 대용으로 써도 손색이 없고 손상된 피부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리치한 느낌이 든다면 양을 조절해 소량만 얇게 펴 바를 것을 권한다.


문의 | 웰코스(080-761-5432 www.welcos.com)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