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Hot & New

버츠비 센서티브 라인

목화솜처럼 부드럽게 피부 진정시키는

진행·조윤희

2011. 09. 07

버츠비 센서티브 라인


민감성 피부란 특정 성분에 의해 알러지가 생기는 유전적 요인과 스트레스 등의 내적 요인, 기후 및 계절적 요건, 자외선, 인공 물질 등의 외적 요인으로 인해 피부에 발진이 일어나거나 쉽게 따끔거리는 피부 상태를 말한다. 민감성 피부는 피부를 보호하는 지질막이 약해 조금만 자극을 받아도 트러블이 생기거나 붉어질 수 있다. 가을철 갑자기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증상은 더욱 심해진다.
민감성 피부일 경우 세정력이 강하거나 뜨거운 물로 세안하는 것은 금물! 피부 자극이 적은 클렌저와 비누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세안 후에는 미지근한 물과 찬물로 번갈아 패팅해 피부를 진정시킨다. 씻지 않은 손으로 피부를 자주 만지지 않는 것도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방법이다. 세안 후에는 민감성 전용 화장품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꾼다. 천연 성분 화장품은 자극 없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민감성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99% 천연 성분으로 만든 버츠비 센서티브 라인
미국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 ‘센서티브 라인’은 가을철 외부 환경에 손상되기 쉬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주요 성분인 목화 추출물은 7가지 올리고당을 함유해 피부 벽을 튼튼하게 하고 피부 발진을 완화시키며, 얼굴의 붉은기를 줄인다. 피부톤을 맑게 가꾸고 동시에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항염 효과와 보습,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쌀 추출물과 알로에 성분도 함유됐다. 99% 이상의 천연 성분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안정성과 효능이 입증됐다. 센서티브 라인은 센서티브 페이셜 클렌저, 센서티브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센서티브 아이 크림, 센서티브 나이트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올가을, 자극 없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버츠비의 센서티브 라인으로 목화솜같이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어보자.

버츠비 센서티브 라인


문의·버츠비코리아(080-308-8800 www.burtsbeeskorea.co.kr)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