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IT'S HOT

오앤 아이 갤러리 2.5 메이크업 시크릿

또렷하고 맑은 바비 인형 눈매 만들기

진행 조은하 사진 문형일 기자 || ■ 문의 H케어(02-860-0769)

2010. 06. 10

오앤 아이 갤러리 2.5 메이크업 시크릿

동양인의 속눈썹은 대부분 짧고 처져 있어 눈이 또렷해 보이지 않고, 눈동자 역시 작아 보인다. 마스카라를 발라 속눈썹을 길게 만들어도 시간이 지날수록 속눈썹이 처지며 마스카라가 번져 눈 주위가 검게 변하곤 한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 하루종일 선명한 바비 인형 눈매 유지하는 메이크업을 배워 보았다.

바비 인형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
선명한 아이라인과 긴 속눈썹은 바비 인형 메이크업의 키 포인트. 먼저 눈가를 화사하게 만드는 핑크 섀도를 눈두덩에 바르고 펜슬 타입 라이너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그린다. 아이라인을 따라 붓펜 라이너를 이용해 한 번 더 라인을 그리면 눈매가 더욱 또렷해진다.
속눈썹은 길어지는 롱 마스카라를 이용해 한올한올 바르고 히팅 뷰러 마스카라로 아찔하게 올린다. 히팅 뷰러 마스카라는 열을 가해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리고 컬링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 하루 종일 속눈썹이 처지지 않아 마스카라가 번지는 것도 막아준다. 히팅 마스카라 사용 후 다시 한 번 볼륨 마스카라를 덧바르면 속눈썹이 더욱 풍성해진다. 평상시 속눈썹을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다. 매일 밤 기초 케어 후 속눈썹에 영양제를 바르면 속눈썹이 길고 풍성해져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인상이 또렷해 보인다.
맑고 또렷한 인형 눈매의 또 다른 비밀은 눈 밑을 환하게 밝히는 것. 펄이 들어 있는 화이트 라이너를 눈 밑 앞머리에 바르면 눈이 크고 눈가도 화사해 보인다.

Editor‘s Pick
바비 인형 눈매 만드는 오앤 아이 갤러리 시즌 2.5

오앤 히팅 뷰러 마스카라 세트 열을 가해 속눈썹을 올려주는 히팅 뷰러와 볼륨감을 더하는 차지 마스카라, 속눈썹을 길어지게 하는 더블 롱 마스카라가 세트. 탄성이 있는 특수 재질 브러시의 짧은 쪽은 볼륨을 주고, 긴 쪽은 컬링 역할을 한다. 속눈썹을 하루 종일 완벽하게 올려주며, 볼륨감과 길어지는 효과를 준다. 3만9천원.

듀얼 아이 존 손상되고 짧은 속눈썹에 영양을 주는 닥터빈 에센스 마스카라와 크리스털 펄과 진주 펄이 눈가를 밝히는 아이 드롭 라이너 세트. 2만8천원.



스타일링 아이 컬렉션 고급스러운 뱀피 무늬 파우치 안에 아이브로, 멀티 아이베이스와 3가지 색상의 아이섀도가 들어 있어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할 수 있다. 아이브로는 파우더와 크림왁스 2가지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릴 수 있으며, 멀티 아이베이스는 미세한 펄감으로 눈매를 화사하게 만든다. 피치골드, 로즈핑크, 딥포인트 섀도는 발색력이 뛰어나고 부드럽게 발린다. 4만8천원.

아이듀오 라이너 한쪽은 붓펜 타입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며, 다른 한쪽은 펜슬 타입 섀도 팁라이너로 자연스럽고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만든다. 2만5천원.

아이브로우 픽서 눈썹을 그린 다음 마지막에 바르면 얇은 막이 형성돼 하루종일 눈썹 모양을 완벽하게 유지시킨다. 물과 땀,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이 수영, 여행, 레포츠 등 야외활동을 할 때 유용하다. 2만9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