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What to Buy

My Shopping List

패션전문가 4명의 올가을 쇼핑 목록 공개

기획·우매화 기자 || ■ 의상&소품협찬·해리메이슨 아니베F AK앤클라인(02-514-9006) 라비앤코(02-516-5611) 리스트(02-3442-0220) 올리비아로렌(02-548-5751) 도니아 VOLL(02-548-2036) 스테파넬 클루 겐조by모자익(02-540-7817) 악세서라이즈(02-3446-3091) 막스&스펜서(02-3445-6428) 란스타일(www.ranstyle.com) 비아트 루이까또즈 소다 아나카프리 데코 헤지스(02-546-7764) aRan(02-518-2852) ■코디네이터·박현나

2008. 09. 12

이번 가을에는 어떤 아이템을 구입해야 좋을지 망설이고 있다면 주목해볼 것! 패션 브랜드 CEO, 모델, 스타일리스트, 쇼핑 호스트 등 패션전문가 4명의 올가을 쇼핑리스트를 공개한다.

My Shopping List

심플한 디자인의 풀재킷과 블랙 팬츠를 매치하고 허리 부분에 심플한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의상 모두 가격미정 란스타일. 가방과 액세서리 본인 소장품.


▼ 패션CEO 오미란


모델 출신으로 패션 브랜드 ‘란 스타일’의 CEO 오미란. 올가을 그의 쇼핑 리스트에는 진한 그린과 올리브 컬러의 심플한 재킷과 디자인이 독특한 카디건이 올라가 있다. 로맨틱한 블라우스나 스커트 등 여성스러운 아이템들만 고집했지만 올가을에는 모던하고 시크한 아이템 파리지엔 룩을 연출하고 싶다고.

her styling advice
“색상이 화려한 심플 재킷이나 셔츠가 덧대어진 니트 카디건은 몸에 잘 맞는 팬츠와 매치하면 멋스럽죠. 7부나 8부 정도 길이의 바지와 매치하는 것이 세련돼 보이고요. 구두 역시 아찔한 하이힐보다는 꾸미지 않은 듯 시크해 보이는 플랫 슈즈를 추천하고 싶어요. 치렁치렁 긴 목걸이나 볼드한 시계보다는 세련된 반지 하나만으로 포인트를 줘 파리지엔처럼 시크하게 연출해 보세요.”

사진·문형일 기자(인물) 홍중식 기자(제품)
장소협찬·FLOW(02-515-4074)

헤어·서일주(칼라빈 02-515-5888)
메이크업·전지영(칼라빈)




My Shopping List


1 7부 팬츠와 매치하면 멋진 올리브그린 컬러 풀 재킷. 가격미정 란스타일.
2 화이트 블라우스가 덧대어진 니트 카디건. 가격미정 VOLL.
3 다양한 컬러 상의와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8부 베이지 팬츠. 10만원대 헤지스.
4 경쾌한 느낌을 주는 그린 숄더백. 10만원대 라비앤코.
5 밋밋한 의상에 포인트로 제격인 실버링. 15만8천원 겐조by모자익.

My Shopping List

칼라에 리본이 달려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재킷을 7부 팬츠, 화이트 티셔츠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했다. 네이비 스모킹 재킷과 화이트 뱅글. 가격미정 aRan.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팬츠, 플랫폼 샌들은 본인 소장품.


▼ 스타일리스트 마연희

탤런트 이영애의 스타일리스트로 함께 CF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마연희. 그는 올가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테일러드 칼라의 블랙 재킷을 구입할 예정이다. 다양한 매치가 어려운 공단 소재의 재킷보다는 광택이 없는 소재를 선택해 다양하게 활용할 생각이다.

her styling advice
“블랙 재킷을 스트레이트 진, 스카프와 매치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해보세요. 여기에 빅 클러치를 들면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여요. 섹시해지고 싶은 날엔 펜슬 스커트에 블랙 스타킹과 버건디 하이힐과 함께 입고요. 시크한 느낌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빈티지한 느낌의 플레어스커트를 입은 뒤 재킷 위에 와이드 벨트를 해 보헤미안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사진·문형일 기자(인물) 홍중식 기자(제품)
장소협찬·aRan(02-518-2852)

헤어·은희(에이치샵 02-547-1517)
메이크업·송화(에이치샵)


My Shopping List

1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클러치백. 가격미정 루이까또즈.
2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도트무늬 스카프. 가격미정 올리비아로렌.
3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블랙 재킷. 가격미정 아나카프리.
4재킷 위에 매치하면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해주는 블랙 와이드 벨트. 3만8천원 악세서라이즈.
5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은 날 어울릴 만한 머스터드 컬러 새틴 티어드 스커트. 29만8천원 아니베F.
6보헤미안 무드가 느껴지는 빈티지풍 플레어스커트. 가격미정 스테파넬.

My Shopping List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블랙 수트에 에나멜 소재의 바이올렛 컬러 펌프스와 빅 클러치를 매치해 시크하게 연출했다. 블랙 롱 재킷과 팬츠. 가격미정 비아트. 로고가 장식된 에나멜 클러치 가격미정 루이까또즈. 라운드 펌프스. 가격미정 소다. 화이트 티셔츠와 시계 본인 소장품.


▼ 모델 사은영
시원한 이목구비의 서구적인 마스크를 가진 모델 사은영. 올가을 유행하는 매니시한 스타일에 맞춰 허리선이 들어가고 어깨는 각이 진 블랙 롱 재킷과 힙이 타이트한 와이드 팬츠를 구입할 예정이다.

her styling advice
“골반 부분이 타이트한 와이드 팬츠는 롱 재킷과 코디하면 매니시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고, 티셔츠나 카디건을 매치하면 캐주얼 분위기가 나 활용도가 높아요. 액세서리를 많이 하는 것보다는 큼직한 후프 스타일의 이어링만으로 포인트를 주는 게 세련돼 보이고요. 화사한 컬러의 클러치나 빅백과 함께 연출해도 멋스럽죠.”

사진·조영철 기자(인물) 홍중식 기자(제품)

헤어·아름(W퓨리피 02-549-6282)

메이크업·서선녀(W퓨리피)




My Shopping List

1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새틴 재킷. 35만8천원 데코.
2와이드 팬츠와 매치하면 매니시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스트라이프 셔츠. 32만8천원 데코.
3블랙 재킷과 코디하면 날씬해 보이는 스키니 블랙 팬츠. 27만8천원 데코.
4티셔츠나 카디건 과 배치하면 캐주얼하게, 재킷과 매치하면 정장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 와이드 팬츠. 12만8천원 막스&스펜서.
5시원한 느낌을 주는 실버 링 귀고리. 4만9천원 클루.
6큼직한 이어링 하나만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골드 컬러 링 귀고리. 가격미정 악세서라이즈.
7매니시한 블랙 룩에 포인트를 줄 화이트 빅백. 34만원대 AK앤클라인.
8볼드한 스톤 장식이 시크한 느낌을 주는 그린 컬러 클러치. 5만5천원 도니아.

My Shopping List

몸에 피트되는 아이보리 티셔츠와 블랙 스키니 팬츠, 타이트한 크롭트 재킷을 매치하고 라운드 토 펌프스를 신어 귀여운 느낌으로 연출했다. 블랙 크롭트 재킷. 가격미정 데코. 화이트 티셔츠, 블랙 스키니 팬츠, 라운드 토 펌프스 본인 소장품.


▼ 쇼핑호스트 홍윤주
쇼핑호스트 홍윤주는 올가을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으로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크롭트 재킷을 꼽았다. 크롭트 재킷은 허리 선을 날씬해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시선을 상반신으로 끌어 올려 키가 커 보이게 해준다.

her styling advice
“할리우드 배우인 리즈 위더스푼처럼 크롭트 재킷에 몸에 달라붙는 밝은 컬러의 티셔츠와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보세요. 여기에 라운드토 펌프스를 신으면 귀엽고 캐주얼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날씨가 더 쌀쌀해지면 크롭트 재킷 안에 어두운 컬러의 니트를 입고 화려한 색상의 스커트와 앵클부츠, 빅백을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죠.”

사진·홍중식 기자
헤어·자운(애브뉴 준오 02-2138-0605)
메이크업·곽지선(애브뉴 준오)





My Shopping List

1타이트한 하이웨이스트 스커트와 매치한 후 크롭트 재킷을 입으면 레트로 느낌의 여성으로 변신할 수 있는 아이보리 블라우스. 29만8천원 아니베F.
2블랙 크롭트 재킷과 잘 어울리는 화려한 색감의 스커트. 27만8천원 아니베F.
3날씨가 좀더 쌀쌀해지면 와이드 팬츠와 매치해 매니시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한 블랙 빅백. 10만원대 해리메이슨.
4크롭트 재킷과 매치하면 날씬해 보이는 데님 스키니 팬츠. 7만8천원 리스트.
5코튼 소재 블랙 크롭트 재킷. 가격미정 AK앤클라인.
6블랙 룩에 시크한 포인트를 줄 레오파드 클러치백. 10만원대 헤리메이슨.
7가을에 어울리는 브론즈 컬러 백. 가격미정 라비앤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