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News

로레알파리 리바이탈 리프트 화이트 에센스

노화방지와 화이트닝 기능 갖춘

기획·김민경 기자 / 사진·박해윤 기자 로레알코리아(02-3497-9559)

2008. 09. 10

주름·잡티를 없애고 피부 탄력을 더하는 로레알파리 리바이탈 리프트 화이트 에센스의 론칭 행사장에 다녀왔다.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파리의 ‘리바이탈 리프트 화이트 에센스’ 한국 론칭 행사가 지난 7월31일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열렸다. 리바이탈 리프트 화이트 에센스는 피부노화 방지·탄력 강화·주름 개선·화이트닝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로레알연구소에서 18~83세의 아시아 여성 2백20명을 대상으로 5년간 연구한 피부노화 패턴 결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여성들은 대부분 30세 전후로 피부세포 재생 능력이 떨어지기 시작해, 70세가 되면 그 기능이 절반으로 감소된다. 세포 재생이 줄어들면 피부 표면의 각질이 늘어나 수분과 영양 흡수를 방해하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주름도 늘어나 얼굴 윤곽까지 변하게 된다. 또 기미와 잡티가 쉽게 생기고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는다. 로레알파리 리바이탈 리프트 화이트 에센스는 프로레티놀 아포르테, 화이버 엘라스틸, 비타민 CG, 멜라노 블록의 4가지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노화에 따른 이 같은 변화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프로레티놀 아포르테는 피부 탄력을 높여줘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고, 화이버 엘라스틸은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해주는 엘라스틴 섬유를 보호해 피부 처짐을 방지한다. 비타민 CG는 피부 깊숙이 침투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며, 멜라노 블록은 과잉 생성된 멜라닌을 감소시켜 기미와 잡티를 옅게 만든다.
론칭 행사에서는 연령대별로 피부가 노화되는 과정을 비롯해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로레알파리 리바이탈 리프트 제품군의 기능을 담은 동영상이 상영됐으며, 로레알과 신제품 이미지를 이용해 만든 북커버·포스터 등도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로레알파리 리바이탈 리프트 화이트 에센스

1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비타민 CG와 노화를 예방하는 프로레티놀 아포르테, 화이버 엘라스틸 성분이 들어 있는 리바이탈 리프트 화이트 에센스.
2 제품 이미지를 이용해 다양한 비주얼을 선보인 론칭 행사장.
3 전시된 제품은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었다.
4 변치 않는 젊음이라는 컨셉트로 장미꽃잎과 함께 진열된 신제품.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