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Report

주름을 예방해 피부를 젊고 아름답게~ 디올 캡춰 R60/80TM XP

기획·정소나 기자 / 사진·현일수‘프리랜서’ || ■ 제품협찬·크리스찬디올(02-3438-9529) ■ 의상협찬·B&H 컬렉션(02-6253-9466) ■ 헤어&메이크업·앳폼 조성아(02-517-5436) ■ 모델·황샘

2008. 01. 14

주름 생성을 막아주는 피부 줄기세포를 보호해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디올 캡춰 R60/80TM XP를 만나보자.

주름을 예방해 피부를 젊고 아름답게~ 디올 캡춰 R60/80TM XP

노화의 징후, 주름 예방하는 생활 습관
유해 환경으로 인해 피부 세포막이 손상되면 피부 표면이 얇아지고 건조해지면서 피부 노화가 시작된다. 피부 노화의 가장 대표적인 현상인 주름을 예방해 매끄럽고 팽팽한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꼼꼼한 관리가 필수! 피부가 건조하면 주름이 쉽게 생기므로 겨울철에는 가습기로 적절한 습도를 유지하고, 하루에 8잔 이상의 물을 마셔 수분을 공급한다. 피부 재생을 돕는 아미노산이 풍부한 쇠고기·달걀·우유 등과, 비타민 A와 C가 많은 녹황색 야채 및 과일 위주로 식사해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준다. 외출 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돌아온 후에는 말끔하게 클렌징을 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한다. 일주일에 1~2번은 스크럽이나 필링 제품을 이용해 각질이 쌓이지 않도록 한다. 클렌징 후에는 보습 성분이 들어 있는 기초제품을 바르고, 안티링클 제품으로 주름을 예방해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더하는 데 신경 쓴다.

주름 예방에 효과적인 캡춰 R60/80TM XP
디올연구소는 7여 년의 연구 끝에 세포 재생 효과가 있는 줄기세포가 피부 표피의 기저층에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표피 기저층은 나이가 들수록 외부 유해 환경에 의해 세포 수가 줄어들고, 이에 따라 세포 손실이 빨라진다. 기저층의 세포가 30% 이상 줄어들면 새로운 세포를 만들어내는 능력을 잃게 된다. 특히 피부 기저층에 있는 줄기세포가 손실되면 더 이상 새로운 세포를 만들지 못하면서 그 자리에 주름이 생기는 것. 디올 캡춰 R60/80TM XP라인은 주름이 생기는 부위에 활성 성분을 집중 전달하는 스템좀 기술을 이용해 피부 줄기세포를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피부의 세포 재생을 도와 주름을 예방하고 피부를 젊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안티링클 라인이다.

피부의 줄기세포 보호하는 스템좀TM의 3가지 활성 성분
비-스킨(Bi-Skin) 해초, 화산재, 과일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성분으로 피부에 얇은 막을 만들어 주름을 잡아 당기는 역할을 한다. 피부 재생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역할도 한다.
TP-VitylTM 노화를 예방하는 항산화 성분인 인산 비타민에서 추출한 물질로 피부 기저층의 줄기세포를 보호하고 재생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포 재생 효과로 주름과 주름 사이를 새로운 세포가 메우게 되면서 주름을 개선해준다.
바이오넥틴TM(BionectineTM) 곡물 추출물 성분으로 새로 만들어진 세포들이 세포가 필요한 부분으로 재빨리 이동하도록 도와 주름이 생기는 것을 막아준다.

디올 캡춰 R60/80TM XP 라인
1 얼티밋 링클 리스토링 세럼 농축된 스템좀 성분이 피부에 부드러움과 탄력을 더하는 젤 타입의 세럼. 임상실험 결과 사용 1시간 후 참가자 중 32%가 주름 감소를, 1개월 사용 후에는 84%가 주름이 완화되고 피부톤이 화사해지는 경험을 한 것으로 드러났다. 30ml 11만2천원, 50ml 15만원.
2 링클 리스토링 아이 크림 눈가 피부에 탄력을 더해 매끄럽고 탱탱한 눈매를 만드는 아이크림. 임상실험 결과 사용 1시간 후 참가자 중 53%는 주름이 개선되었고, 93%는 눈가의 미세한 주름이 옅어졌다. 탄력에 대한 임상실험에서는 29명 중 76%가 피부에 탄력이 생겼으며, 3개월 후에는 93%가 피부가 한층 탱탱해졌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15ml 8만5천원.
3 얼티밋 링클 리스토링 크림 리치 텍스쳐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주름을 완화시키고 탄력을 더하는 밤 타입의 크림. 임상실험 결과 참가자의 89%가 피부 탄력이 증가했고, 91%는 피부가 부드러워진 것으로 나타났다. 1개월 후에는 94명 중 76%가 피부에 탄력이 생겼다고 밝혔다. 30ml 8만5천원, 50ml 11만5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