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Winter Item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노화의 적, 피부 건조 막아 촉촉하고 생기 있게~

기획·박미현 기자 / 진행·백민정‘프리랜서’ / 사진·홍중식 기자 || ■ 문의·아이오페(02-555-6429)

2006. 12. 12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게 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을 소개한다.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나이가 들수록 피부는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늘면서 노화가 시작된다. 또 자외선과 유해환경, 스트레스, 수면 부족 등의 외적인 요인으로 수분을 잃고 건조해지기 쉽다. 피부가 노화되는 가장 큰 원인은 피부 건조. 피부가 건조해지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모공이 넓어지고 잔주름이 생기는 등 피부 노화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피부 노화를 예방하려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신경쓰고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을 꼼꼼히 발라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들어 피부 건조를 막아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해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라인은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에 생기와 영양을 공급해주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오메가3와 히포페오일, 비타민 K 등이 피부에서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막고, 영양 성분이 피부에 고루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노화의 전 단계, 피부 건조
대부분 피부 트러블은 20대에, 잡티는 30대, 주름과 탄력 저하는 30대 후반부터 나타나기 시작한다. 아이오페에서 발표한 ‘스킨 리포트’ 결과에 따르면, 피부 건조는 한국 여성 86%가 겪고 있는 피부 고민인 동시에 연령에 상관없이 갖고 있는 고민이다. 이 중 건성피부를 가진 30세 이상 여성들에게는 탄력, 주름, 트러블, 잡티 등 여러 종류의 피부 노화가 나타나게 된다.
피부 노화는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생기기 시작한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따끔거리며 땅기는 것을 느끼게 되고, 각질이 많아지면서 피부 탄력이 저하돼 모공이 넓어진다. 좀더 시간이 지나면 피부가 푸석거리고 주름이 생기면서 피부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30대 이상의 피부 건조는 노화를 일으키는 주범으로 피부 건조만 잘 관리해도 탄력, 주름, 잡티 등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예방할 수 있다. 물이나 녹차 등을 수시로 마시고 수분과 영양 성분이 함유된 크림이나 에센스 등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한다. 틈틈이 간단한 체조나 스트레칭으로 운동을 해 피부에 활력을 주는 것도 중요하다.

피부 건조 막아 노화 예방하는, 슈퍼 바이탈 라인
한국 여성 4천5백여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피부 건조로 고민한다는 의견이 가장 많이 나왔을 정도로 피부 건조에 관심이 높다. 기초 화장 제품 역시 보습을 높여 노화를 예방하는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슈퍼 바이탈 라인은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막고 보습을 촉진시켜 노화를 막아준다.
슈퍼 바이탈의 주요 성분인 오메가-3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 촉촉하게 가꿔주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에 탄력을 준다. 나노생명캡슐은 오메가-3를 피부 깊숙이 전달해 주는 기술로 피부 흡수력을 높여 보습효과를 주고 손상되고 노화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 아이오페 수퍼 바이탈 라인은 세럼, 크림, 아이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에 활력 주는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라인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1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크림
피부에 탄력을 주고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하는 항노화 성분인 오메가3가 들어 있는 스페셜 안티에이징 크림. 자외선 등 여러 가지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 보습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나노생명캡슐(NLC) 기술을 사용했으며, 들장미의 한 종류로 비타민 C가 풍부한 생열귀 추출물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쉽게 건조해는 부위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촉촉한 느낌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70ml 15만원대.
2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세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불포화지방산인 오메가3와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보호하는 히포페오일, 레티노톡스 성분이 들어 있는 스페셜 케어 세럼. 건조한 피부에 바르면 물처럼 가볍게 퍼져 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가 촉촉하고 생기 있어진다. 민감한 눈가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50ml 12만원대.
3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아이크림
눈가 잔주름, 칙칙함, 탄력 저하 등을 관리해주는 오메가3 성분이 든 눈가 전용 스페셜 케어 아이크림. 눈가의 칙칙함을 막아주는 비타민 K가 들어 있어 민감한 눈가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식물성 콜라겐 성분과 식물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인 바이오폴리머 성분이 함유돼 있다. 손바닥에 적당량을 덜어 약지로 눈가 부위를 중심으로 부드럽게 펴바른다. 30ml 10만원대.
슈퍼 바이탈 주요 성분 특징 & 효능
오메가-3(Omega-3)
피부 세포막과 간지질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불포화지방산이다. 흐트러진 피부 세포를 바로잡고 손상된 세포벽을 보호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신진 대사를 촉진시켜 피부 세포에 활력을 주며, 영양을 공급해 노화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피부에 수분이 빠져 나가지 못하도록 막아 피부 보습을 유지시켜주며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콜라겐 분해를 촉진하는 물질이 갱기는 것을 막아 주름 개선과 노화 방지를 돕는다.

미네랄 콤플렉스 펩타이드(Cu-peptide)
세포 사이의 접착제 역할을 하는 콜라겐이 줄어들면 피부는 중력의 영향을 받아 아래쪽으로 쳐지고 주름이 생기게 된다. 미네랄 콤플렉스 펨타이드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를 탄력있게 가꿔준다.



생열귀 추출물(Rosevita)
들장미의 한 종류인 생열귀는 3천5백여년전 빙하기를 이기고 화석으로 발견된 생명력이 강한 식물이다. 열매와 잎에 레몬보다 20~60배 높은 비타민 C와 항암·항산화를 돕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카테킨이 풍부해 자외선 스트레스 등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그 외에도 보습 작용을 하는 히포페 오일과 레티녹스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