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Fashion in drama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기획·정윤숙 기자 / 사진·최문갑‘프리랜서’(패션),사진·홍중식 기자(메이크업)|| ■ 자료사진제공·SBS 홍보실 ■ 의상&소품협찬·타임 구호 노승은 타테오시안런던 에트로 A.testoni 데무 쏠레지아 제시뉴욕 아즈나브루 모렐라또 wi 크리지아 프시케 아냐하인드마치 페레by다리인터내셔널 레이 제떼(www.jete.co.kr) 티티 나스첸카 ■ 제품협찬·RMK 에스티로더 가네보 베네피트 맥 비오템 이브생로랑 캐쉬캣 크리니크 메이블린 ■ 코디네이터·김진하

2005. 12. 13

SBS 드라마 ‘다이아몬드의 눈물’로 사랑받는 두 여주인공, 윤해영과 홍은희의 드라마 속 패션 스타일링 & 메이크업 노하우.

‘인하’ 윤해영 심플 페미닌 스타일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 Styling Point
차분하고 단아한 성격의 ‘인하’ 역을 맡은 윤해영은 심플한 라인의 정장을 즐겨 입는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에 베이지, 핑크, 민트 등 파스텔 컬러를 선택해 여성스러운 옷차림으로 완성.
▼ Best Item
블라우스, 니트 풀오버에 장식 없는 심플한 라인의 팬츠와 무릎 길이 롱코트를 주로 입는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숄더백과 6cm 높이의 단정한 정장 구두가 ‘인하’의 베스트 아이템.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01_ H라인의 트렌치코트에 비슷한 컬러의 팬츠를 매치하고 도트 프린트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블라우스 가격미정 구호. 트렌치코트 69만5천원, 팬츠 34만5천원 타임.
02_ 단정한 니트 풀오버에 정장 팬츠와 숄 컬러 하프코트로 심플하게 코디했다. 니트 풀오버, 코트 가격미정 16만8천원 쏠레지아. 팬츠 10만원대 제시뉴욕.
03_ 블라우스에 와이드 팬츠와 심플한 롱코트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블라우스 13만8천원 제시뉴욕. 롱코트 99만8천원, 팬츠 21만8천원 쏠레지아.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1 단아한 느낌이 드는 정장 구두가 ‘인하’의 베스트 아이템. 8만8천원 티티.
2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정장 차림과 매치하면 좋은 사각 토트백. 가격미정 에트로.
3 술과 금장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 가격미정 A.testoni.
4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버 귀고리. 10만5천원 모렐라또.
5 뱀피 프린트로 개성을 더한 세련된 디자인의 손목시계. 28만5천원 크리지아.

‘가희’ 홍은희 럭셔리 페미닌 룩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 Styling Point
차갑고 이지적인 ‘가희’ 역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화려한 의상을 보여준다. 평소에는 페미닌한 스커트를, 일할 때는 와이드한 팬츠를 즐겨 입는다. 화려한 귀고리, 목걸이, 선글라스, 가방 등을 의상에 맞게 코디해 화려함을 강조한다.
▼ Best Item
화려한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의 블라우스, 스커트, 재킷이 자주 입는 아이템. 헤어밴드로 애용하는 선글라스와 페미닌한 스타일의 목걸이, 귀고리도 즐겨 착용하는 액세서리.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01_ 블랙 톱과 턱시도 재킷에 레드 컬러의 리본 와이드 팬츠를 매치했다. 톱 17만8천원, 재킷 25만8천원, 팬츠 13만8천원 제시뉴욕. 목걸이 가격미정 wi.
02_ 광택 나는 새틴 블라우스에 러플 장식 재킷을 입고 정장 팬츠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블라우스 가격미정 노승은. 재킷 79만8천원 데무. 팬츠 17만8천원 제시뉴욕.
03_ 앞여밈이 독특한 니트 카디건에 도트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스커트를 입고 재킷을 매치한 감각만점 옷차림. 카디건 39만원 레이. 재킷 19만8천원 제시뉴욕. 스커트 가격미정 구호. 목걸이 4만6천원 나스첸카.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1 스웨이드와 가죽의 독특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몰 사이즈 토트백. 가격미정 아냐하인드마치.
2 장미 문양과 블랙&레드가 조화를 이룬 귀고리. 가격미정 프시케.
3 로맨틱한 웨이브가 있는 롱 헤어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헤어핀. 가격미정 아즈나브루.
4 앞 코의 크리스털 장식이 고급스러운 하이힐. 13만8천원 제떼.
5 헤어밴드로 사용하는 빅 프레임의 복고풍 선글라스. 가격미정 페레 by 다리인터내셔널.
6 프레임에 큐빅 장식과 컬러풀한 밴드로 포인트를 준 손목시계. 23만5천원 타테오시안 런던.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메이크업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윤해영
베이스 메이크업은 최대한 얇고 투명하게 한다.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 후 고형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다크서클 부위를 커버한다. 아이 메이크업은 아이보리 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 후 브라운 컬러의 리퀴드 타입 아이라이너를 속눈썹 안쪽에 얇게 그린 후 바이올렛 컬러의 마스카라를 발라 신비롭게 표현한다. 핑크색 블러셔를 볼 중앙에 바르고 펄이 든 페이스 파우더를 덧발라 피부에 은은한 광택이 돌게 한다. 입술은 차분한 핑크색 립스틱을 바르고 펄이 든 립글로스를 덧발라 광택을 더한다.박지숙(박승철헤어스투디오 청담점)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01 베네피트 윈터 핑크 립스틱 버터 오피서. 2g 2만4천원02 에스티로더 컬러스톤즈 쉬머링 페이스 파우더(가을 리미티드 에디션). 4.8g 가격미정.03 에스티로더 매트 아쿠아크림 콤팩트 메이크업 SPF 19 /PA++. 11g 5만6천원.04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SPF 15/PA++. 30g 5만9천원.05 맥 파우더 블러셔 엔젤. 6g 2만8천원.06 RMK 리퀴드 아이라이너 N 01호 브라운. 3만5천원.06 가네보 테스티모 에나멜 루즈 글로스 BE-04호. 2만5천원.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홍은희
바이올렛 컬러의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 깨끗한 피부톤을 살린다. 눈화장은 연보라색 아이섀도를 눈두덩의 ½지점까지 바른 다음 펄이 든 바이올렛 아이섀도를 쌍겹 부위에만 바른다. 진보라색 섀도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그리고 젤 타입 아이라이너 블랙과 브라운 컬러를 섞어 속눈썹 사이를 꼼꼼하게 메우듯 그린다. 컬링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고정시키고 다시 롱래시 마스카라를 한번 더 발라 깊이 있는 눈매로 마무리. 핑크색 블러셔를 볼 부위에 펴 바르고 입술에는 펄이 든 핑크 컬러 립글로스를 발라 화사하게 연출한다.박지혜(김청경헤어페이스)
윤해영 VS 홍은희 드라마 속 베스트 룩&메이크업

1 비오템 센스 컴포트 파운데이션. 30ml 3만 8천원.2 메이블린 볼륨 익스프레스 마스카라 베리블랙. 10ml 1만원.3 맥 아이섀도우 크렘 드 바이올렛. 1.5g 2만원.4 이브생로랑 아이룩 아이섀도우 팔레트 2호(가을 리미티드 에디션). 7.5g 가격미정.5 크리니크 블러싱 블러쉬 파우더 블러쉬 114호 아이스드 로터스. 6g 3만2천원.6 캐시캣 스위트 루즈 R155호. 11ml 1만원대.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