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yling in drama

비밀남녀 한지혜 vs 송선미의 스타일링&메이크업

기획·한정은 / 사진·조영철 기자 || ■ 자료사진제공·MBC 홍보실 ■ 의상&소품협찬·NNF SJ-SJ 기즈모 더아이잗컬렉션 베네통 샤넬 시스템 엘르스포츠 제시뉴욕 코치넬레 키이스 톰보이진 폴로진 프시케 ■ 제품협찬·겔랑 바비브라운 베네피트 시세이도 에스티로더 ■ 코디네이터·안수명 ■ 도움말·박승철헤어스투디오 위고by정승현

2005. 10. 12

서로 다른 스타일로 보는 재미를 더하는 드라마 ‘비밀남녀’ 한지혜와 송선미의 코디법 & 메이크업 비결을 공개한다.

비밀남녀 한지혜 vs 송선미의 스타일링&메이크업

한지혜’s 깜찍 발랄 캐주얼
어려운 환경에서도 늘 웃음을 잃지 않는 꿋꿋한 서영지 역할에 맞게 티셔츠나 니트 풀오버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심플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다. 티셔츠나 니트 풀오버, 카디건 등을 2~3개 겹쳐 입는 것이 서영지식 스타일링 노하우. 빅사이즈 크로스백과 스니커즈 등의 소품으로 발랄하고 편안한 느낌을 더한다.
비밀남녀 한지혜 vs 송선미의 스타일링&메이크업

1 크롭트 팬츠와 롱 카디건으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티셔츠 3만9천원 베네통. 레드 티셔츠 7만5천원 SJ SJ. 카디건 18만5천원 시스템. 팬츠 가격미정 키이스.
2 톱과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데님 팬츠를 매치한 심플 코디법. 톱과 티셔츠 4만2천원 NNF. 데님 팬츠 12만9천원 엘르스포츠.
4 올 가을 핫 아이템인 빅사이즈 백. 9만8천원 톰보이진.
5 깜찍한 유령 펜던트 목걸이. 7만8천원 기즈모.
6 퍼플, 브라운, 그린의 톡톡 튀는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스니커즈. 12만9천원 베네통.

한지혜’s lovely make-up
비밀남녀 한지혜 vs 송선미의 스타일링&메이크업

한지혜식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깨끗한 피부와 발그레한 볼을 만드는 것. 파운데이션을 얇게 펴 바르고 컨실러로 잡티를 커버한 다음 투명 파우더를 두드려 피부결을 화사하게 정돈한다. 핑크와 오렌지 컬러 아이섀도를 바르고 펜슬 타입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린 후 다크 컬러 아이섀도를 얇게 덧발라 깊이감 있는 눈매를 강조하는 것이 홑꺼풀 눈을 커 보이게 하는 비결. 여기에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 내추럴한 눈매를 만든다. 광대뼈 주위에 오렌지 컬러 크림 블러셔를 바른 후 입술에 산호 컬러 립글로스를 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1 베네피트 블러셔 죠지아 11g 3만9천원.2 베네피트 블러셔 단델리온 10g 3만9천원. 3 시세이도 더 메이크업 리프팅 파운데이션 #I 20 30ml 5만2천원. 4 에스티로더 퓨어 팝스 브러쉬-온 칼라 #1007 10ml 2만5천원. 5 겔랑 키스키스 립스틱 #560 3.5g 3만3천원. 6 바비브라운 쉬머 워시 아이 섀도우 #14(위), #7(아래) 각 2.6g 2만8천원.

비밀남녀 한지혜 vs 송선미의 스타일링&메이크업

송선미’s 엘리건트룩
성형외과 전문의 정아미 역할의 송선미는 블랙&화이트의 심플한 수트나 화려한 블라우스를 입고 재킷과 스커트를 매치한 감각적인 옷차림을 선보인다. 여기에 심플한 액세서리나 고급스러운 소재의 토트백, 섹시한 느낌의 오픈토 슈즈나 스테레토 힐로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비밀남녀 한지혜 vs 송선미의 스타일링&메이크업

1 핀 스트라이프 패턴 수트와 러플 장식 블라우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매니시룩을 완성했다. 블라우스 가격미정 폴로진. 수트 가격미정 더아이잗컬렉션.
2 잔잔한 플라워 프린트와 자연스럽게 피트되는 퍼플 컬러 재킷에 독특한 프린트의 벨벳 스커트를 입었다. 블라우스 8만9천원 엘르스포츠. 재킷과 스커트 가격미정 베네통.
3 밋밋한 옷차림에 포인트를 주는 나무 목걸이. 가격미정 프시케.
4 심플한 고글 스타일 프레임과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선글라스. 가격미정 샤넬.
5 부드럽게 곡선을 그리는 굽이 독특한 오픈토 슈즈. 20만원대 제시뉴욕.
6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토트백. 60만원대 코치넬레.

송선미’s chic make-up
비밀남녀 한지혜 vs 송선미의 스타일링&메이크업

피부톤에 맞게 파운데이션을 섞어 바른 후 브라운 계열의 블러셔를 광대뼈부터 턱선까지 바르고 T존 부위에 하이라이트를 주어 입체적인 얼굴을 만든다. 쌍꺼풀 라인에 카키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바르고 살구톤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펴 바른 다음 아이라인을 그린다.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정리하듯 바르면 눈매가 더욱 또렷하게 강조된다. 광대뼈 부위에 핑크와 피치 컬러 블러셔를 칠해 화사함을 더하고 립틴트와 립글로스로 혈색 있는 입술을 만든다.
1 베네피트 립글로스 쥬얼스 오브 더 아마존 #LC11 12g 3만원.2 베네피트 베네틴트 12.5ml 4만2천원.3 겔랑 플레르 드 뗑 파운데이션 #540 30ml 5만8천원. 4겔랑 메떼오리트 구슬 파우더 #02 33g 6만5천원. 5에스티로더 아이디얼 매트 리휘니싱 메이크업 #27 30ml 5만원. 6바비브라운 프레스트 파우더 #7 11g 4만6천원. 7바비브라운 롱 웨어 젤 아이라이너 #7 3g 2만8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