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tar`s make-up

한고은의 내추럴 메이크업 따라하기

■ 기획·오영제 ■ 사진·지재만 기자 ■ 제품협찬·오리진스 시세이도 맥 카고 블룸 샤넬 ■ 도움말·선희정‘한고은 스타일리스트’

2005. 03. 08

촉촉한 피부 표현이 돋보이는 한고은식 내추럴 메이크업 따라하기.

한고은의 내추럴 메이크업 따라하기

BASE 피부가 매우 건조해 무엇보다도 보습에 중점을 둔다. 먼저 수분이 함유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르고 컨실러로 피부 잡티를 커버한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루스 파우더는 사용하지 않고 압축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살짝 바른다. 피부색보다 한 톤 어두운 압축 파우더로 음영을 주어 마무리하면 자연스럽게 얼굴이 작아 보이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고.
EYE 색조 제품은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누드 계열의 핑크와 베이지 컬러 아이섀도를 섞어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크림 타입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 사이를 메운 다음 마스카라를 덧발라 자연스러우면서도 깊은 눈매를 연출한다.
LIP 립밤으로 입술을 촉촉하게 만든 후 립밤에 붉은 계열 립스틱을 섞어 발라 생기 있게 표현한다. 립라인을 따로 그리지 않고 립스틱으로 색 농도를 조절해 볼륨이 있으면서 자연스러운 입술을 만드는 것이 요령.
한고은의 내추럴 메이크업 따라하기

1_ 오리진스 듀구더건성 피부에 적합한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밀과 보리 추출물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2_ 맥 크림라이너직접 바르거나 물을 섞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건조가 빠르고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이 특징.3_ 카고 아이섀도피부색과 비슷한 베이지와 핑크 계열의 섀도. 내추럴 메이크업에 딱 좋은 색상.4_ 시세이도 더메이컵 코렉티브 컨실러2가지 컬러의 컨실러와 파우더가 함께 들어 있는 제품. 오일 타입 컨실러로 경계가 생기지 않고 시간이 지나도 주름지지 않도록 한다.5_ 블룸 아로마테라피 립밤호호바오일이 입술을 촉촉하게 하고 은은한 아로마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6_ 맥 셀렉트쉬어 프레스트파우더건조한 피부라면 브러시에 묻혀 살짝 바를 것! 보송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압축 파우더.7_ 샤넬 아쿠아뤼미에르입술에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처라이징 립스틱. 라인이 번지지 않고 입술에 볼륨감을 준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