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패션 쇼핑 리스트

실용성 높은 간절기 아이템

늦겨울부터 초봄까지 쭉 사랑받는다!

■ 기획·윤수정 기자 ■ 사진·지재만 기자 ■ 의상&소품협찬·베네통 키이스 쏠레지아 기비 심플리트 기라로쉬 안지크 에고이스트 파코라반 막스&스펜서 잭&질 나프나프 디르베르케른 소다 까리노 애녹 게스 MCM on&on ysb it MICHAA 프라로스쁘띠뜨 ■ 헤어&메이크업·오페라헤어 ■ 모델·김성희 ■ 코디네이터·김나연

2005. 01. 31

니트 카디건과 트위드 재킷은 겨울에는 코트 속 이너웨어로, 봄에는 아우터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원피스도 코디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어 겨울 세일 기간에 구입하면 본전 뽑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겨울부터 봄까지 쭉 사랑받을 간절기 의상 쇼핑 카탈로그.



실용성 높은 간절기 아이템

01_ 심플한 디자인의 테일러드 칼라 재킷. 블랙 팬츠나 스커트와 코디하면 와인 컬러가 더욱 돋보인다. 14만9천원 베네통.
02_ 언밸런스한 앞여밈과 소매부분 벨트 장식이 독특하다. 밀리터리풍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19만9천원 잭&질.
03_ 블랙&화이트가 깔끔한 느낌을 주는 기본형 트위드 재킷. 코사지 장식이 있어 파티 의상으로도 손색이 없다. 36만8천원 안지크.
04_ A라인과 히든 버튼 장식의 레트로풍 트위드 재킷은 화이트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예쁘다. 52만8천원 쏠레지아.
05_ 칼라와 앞여밈 부분의 올을 풀어 자연스러운 느낌이 난다. 데님 팬츠와 코디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49만8천원 쏠레지아.



실용성 높은 간절기 아이템

01_ 느슨하게 짜인 조직이 핸드메이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카디건. 비즈 장식이 화려한 느낌을 더한다. 15만5천원 막스&스펜서.
02_ 싱그러운 분위기가 나는 그린 컬러 카디건. 언밸런스한 칼라와 앞여밈이 독특하다. 가격미정 ysb.
03_ 브라운&베이지 컬러의 카디건은 코듀로이 팬츠와 잘 어울릴 듯. 엉덩이를 덮는 길이로 봄에는 아우터로 입을 수 있다. 32만8천원 쏠레지아.
04_ 더플코트를 응용한 디자인의 니트 카디건. 꽈배기 무늬와 퍼 트리밍이 포근한 분위기를 낸다. 34만9천원 기비.
05_ 보디라인을 따라 피트되는 블랙 카디건은 조직이 촘촘하게 짜여 날씬한 몸매를 돋보이게 해준다. 가격미정 에고이스트.





실용성 높은 간절기 아이템

01_ 코듀로이 소재와 셔츠형 디자인이 캐주얼한 분위기를 내는 원피스. 가격미정 MCM.
02_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 파스텔톤 카디건이나 재킷을 코디하면 예쁘다. 34만9천원 키이스.
03_ 네이비 컬러의 반소매 원피스는 프릴 장식이 달려 있어 여성스러운 느낌이 물씬 난다. 19만8천원 on&on .
04_ 벨벳 소재에 비즈 장식이 달린 원피스는 퍼 트리밍 숄이나 머플러와 함께 코디하면 화려한 느낌이 난다. 21만8천원 애녹.
05_ 벨트 장식이 허리를 날씬해 보이게 만들어주는 하운즈투스 패턴 원피스. 퍼 재킷을 입으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가격미정 ysb.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