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best cosmetic

백화점 & 대형 할인매장 베스트셀러 화장품

■ 기획ㆍ오영제 ■ 사진ㆍ지재만 기자 홍중식 기자 ■ 제품협찬ㆍ에스티로더 설화수 헤라 랑콤 바비브라운 맥 마몽드 A3FON 입큰 이니스프리 라네즈 캐시캣 에뛰드 메이블린

2004. 12. 13

올 한해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에서 가장 인기를 모은 베스트셀러 화장품을 소개한다.

백화점 & 대형 할인매장 베스트셀러 화장품

1_ [Lancome] UV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가벼운 질감에 지속력이 좋기로 입소문난 제품. 미끈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아 지성 피부에 특히 인기가 좋다. 5만2천원.
2_ [MAC] 아이섀도 핑크 프리즈가장 인기 있었던 핑크 아이섀도. 펄이 풍부해 어느 각도에서나 은은하게 반짝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1만8천원.
3_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리페어 화이트닝잔주름 완화와 잡티 제거에 효과가 좋은 에센스. 수분 함량이 높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50ml 11만5천원.
백화점 & 대형 할인매장 베스트셀러 화장품

4_ [Bobbi Brown] 립칼라자연스러운 브라운톤의 립스틱으로 바를 때는 촉촉하지만 바른 후엔 매트한 느낌을 준다. 3만원.
5_ [HERA] 칼라 컨트롤 베이스빛을 받으면 더욱 화사해 보이는 메이크업 베이스.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투명화장에 적합하다. 3만2천원
6_ [HERA] 마스카라 리치컬링눈썹이 풍성해 보이는 볼륨감과 뛰어난 컬링 효과를 자랑한다. 가루 날림이 적어 눈가가 예민한 사람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2만7천원.
7_ [Bobbi Brown] 모이스처 리치 파운데이션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파운데이션. 적당한 커버력과 보습력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5만2천원.
8_ [설화수] 옥용팩옥죽 파우더, 꿀, 자음단 등의 한방 추출물로 만든 필오프 타입의 팩. 4만원.

올리브영과 토다코사 등 대형 화장품 할인매장의 2004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공개한다.
백화점 & 대형 할인매장 베스트셀러 화장품

1_ [Maybelline] 클리어 스무드 젤 파운데이션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닿는 순간 물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파운데이션. 가볍고 산뜻해 지성 피부에 인기가 높았다. 1만원.
2_ [Etude] 스타일아이즈 스타원하는 색상만 구입할 수 있는 싱글 섀도. 선택의 폭이 다양하고 가격이 저렴한 것이 장점. 4천원.
3_ [Mamonde] 토탈 솔루션주름 완화와 미백의 기능이 있는 고보습 크림. 밤에는 물론 메이크업 전 얇게 펴 바르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4만원.
4_ [LANEIGE] 리얼 롱래시 마스카라롱래시 파우더가 들어 있어 속눈썹을 실제보다 길어 보이게 한다. 뭉침 방지 브러시를 사용해 깔끔하게 발라진다. 2만2천원.
백화점 & 대형 할인매장 베스트셀러 화장품

5_ [A3FON] 에이디 필링젤써본 사람은 다 아는 올리브영의 최고 베스트셀러 제품. 해조류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 표면의 각질을 자극 없이 말끔히 제거해준다. 3만7천원.
6_ [Etude] 쥬시빔형광빛에 가까울 정도로 선명한 칼라의 립스틱. 새콤달콤한 과일 향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1만3천원.
7_ [Innisfree] 인텐시브 모이스처 크림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알로에 성분과 미네랄 워터가 들어 있어 건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2만1천원.
8_ [Cathy Cat] 아이라이너초보자도 쉽게 그릴 수 있는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 자연스러우면서 선명한 눈매로 만들어준다. 7천원대.
9_ [IPKN] 마이크론 베이스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피부에 금세 스며들어 건성 피부보다는 지·복합성 피부에 인기가 높았던 제품. 2만2천원.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