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clinic

투명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케어

아이오페 화이트젠-EX가 제안하는 뷰티 프로젝트

■ 기획·이지은 기자 ■ 사진·최문갑 기자 ■ 제품협찬·아이오페 ■ 모델·서혜원

2003. 06. 11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화이트닝 케어에 관한 관심도 높아졌다.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은 매일매일 꾸준히 해주는 것이 가장 효과적. 눈처럼 희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케어 A to Z.

01 매일매일 조금씩~ 화이트닝 제품 제대로 사용하기
투명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케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꾸고 싶다면 자외선이 강해지는 5월부터 화이트닝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해야 한다.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칙칙해지면 각질제거와 함께 수분을 공급해 주고 침착된 색소를 엷게 만들어 주어야 하는데, 이런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화이트닝 화장품. 일반적으로 화이트닝 화장품이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 준다고 생각하는데 그보다는 잡티를 엷게 만들어 주는 기능이 더 뛰어나다. 여기에 자외선으로 두꺼워진 각질을 제거해주면 피부가 더 투명해 보인다.
화이트닝 효과를 높이려면 화이트닝 제품 한가지만 사용하기보다는 같은 라인의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곧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므로 최소한 한두 달 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한다.

02 빼먹지 말자~ 각질제거 & 화이트닝 팩
화이트닝 제품이 잘 흡수되고 완벽한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틈틈이 피부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이때 알갱이가 들어 있는 스크럽제를 사용하기보다는 클렌징폼이나 에센스 등을 사용해 부드럽게 제거해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
또 일주일에 한번 정도 칙칙한 피부에 활력을 주는 화이트닝 팩을 해주면 미백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준다. 화이트닝 전용 팩이나 오렌지와 밀가루를 섞은 천연 오렌지팩을 만들어 사용한다.

03 자외선 완벽 차단~ UV제품으로 메이크업
메이크업도 자외선 차단 기능과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효과 업(UP)! 메이크업베이스와 파운데이션, 그리고 파우더로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한 후 외출 한다. 이때 얼굴뿐만 아니라 목까지 꼼꼼하게 발라주어야 목과 얼굴에 경계선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다.

04 꾸준히 먹는 비타민
기미나 주근깨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을 꾸준히 먹을 것. 비타민 C는 기미와 주근깨를 예방할 뿐 아니라 이미 생성된 멜라닌 색소를 엷게 만드는 효과가 뛰어나다. 또 비타민 E는 피부 내의 지방산이 산화되어 기미가 생기는 것을 억제해준다. 때문에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는 과일이나 채소 등은 충분히 섭취해준다.



투명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케어

1 아이오페 화이트젠-EX 토너피부를 편안한 상태로 진정시켜주는 토너로 투명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피부환경을 만들어준다.
2 아이오페 화이트젠-EX 플루이드끈적임이 없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에센스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톤을 개선해 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3 아이오페 화이트젠-EX 인텐시브캡슐 안에 안정화된 미백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며 감초 추출물이 피부를 더욱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준다.
4 아이오페 화이트젠-EX 클렌징폼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식물 추출물이 들어 있어 피부에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
5 아이오페 화이트젠-EX 마스크피부 자극이 적은 워시 오프 타입의 팩으로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준다.
투명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닝 케어

6 아이오페 화이트젠-EX 크림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결을 섬세하게 만들어준다. 고농축된 감초 성분이 피부를 맑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7 아이오페 화이트젠-EX 프로그램8주 동안 사용하는 앰플 화장품으로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난 고농축 파우더와 유액을 섞어 사용한다. 기미, 주근깨가 두드러진 부분에 발라준다.
8 아이오페 화이트젠-EX 파운데이션기미, 잡티 등 균일하지 않은 피부색을 고르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화장을 완성해준다.
9 아이오페 화이트젠-EX 언더베이스빛의 원리를 이용해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살려주며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는 메이크업베이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