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스타일이 있는 맛집

퓨전 한정식 레스토랑 토브

백운호수를 내려다보며 맛깔스러운 요리를 즐기세요~

■ 기획·김동희 ■ 사진·정경택 기자

2005. 04. 04

토브는 의왕시 백운호숫가에 자리잡은 퓨전 한정식 레스토랑. 고즈넉한 경치를 즐기면서 신선한 재료로 맛깔스럽게 만든 건강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퓨전 한정식 레스토랑 토브

흰살 생선을 그릴에 구워 간장·레몬소스에 조린 흰살생선조림. 레몬의 상큼함이 입맛을 돋운다.


퓨전 한정식 레스토랑 토브

살구빛 대리석과 원석, 전통적인 느낌을 주는 목재로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기는 실내.


의왕시 인덕원 사거리에서 올라와 백운호수를 오른쪽으로 끼고 조금만 가면 토브의 2층 건물이 나타난다. 축구선수 안정환의 부인 이혜원씨와 그의 어머니가 함께 운영하는 퓨전 한정식 레스토랑으로 토브라는 이름은‘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고 보시기에 좋았더라’라는 히브리어 문장에서 따온 것이라고. 안으로 들어서면 통유리창을 통해 백운호수와 주위의 풍경이 푸근하게 눈에 들어오고 벚꽃 조형물, 장식 전등, 살구빛 원석을 촘촘히 박아넣은 벽이 화사한 분위기를 더한다.
토브의 음식은 한식에 일식·이탈리아 요리를 더한 퓨전스타일. 우리 밀에 백년초, 시금치, 흑미로 고운 빛깔을 낸 밀전병 위에 가늘게 채썬 오이, 표고버섯, 당근, 새송이버섯 등을 얹어 겨자소스에 찍어 먹는 밀쌈, 새우에 생크림과 토마토를 곁들인 크림소스새우 등 모든 요리엔 인공조미료를 쓰지 않고 재료 고유의 맛을 살려 만든다.
토브 정식은 호박죽, 오이냉국, 셔벗샐러드, 버섯 채운 두부요리, 크림소스새우, 해물냉채, 버섯깻국탕, 야채무침과 편육, 밀쌈, 생선요리, 해물모둠탕 등 건강에 좋은 요리로 구성돼 특히 인기가 많다. 특선 A코스는 토브 정식에 블랙빈오이스터조림, 회가 추가되며, 특선 B코스는 A코스에서 편육과 해물모둠탕이 빠지고 메로찜과 쇠고기 요리가 추가된다. 특선 요리의 후식으로는 과일과 함께 솔잎, 감초, 당귀 등 2백 가지 약초를 발효시켜 만든 식초를 내 소화를 돕는다.
30대 가량 주차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2번 출구로 나와 마을버스 2번을 타면 된다.
문의 031-426-7001~2위치 경기도 의왕시 내손동가격 점심 특선 1만7천원, 토브 정식 2만5천원, 특선 A코스 3만5천원, 특선 B코스 5만원, 어린이 정식 1만원영업시간 오전 11시30분~오후 3시, 오후 5시~10시(식사 주문은 오후 9시까지), 일요일은 휴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