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Cooking tips ②

간편한 일회용 티 구경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즐겨요~

■ 기획·정윤숙(pink4419@hotmail.com) ■ 사진·최문갑 기자 ■ 장소협찬·XYST(02-313-7771)

2003. 03. 17

커피 대신 홍차나 녹차, 허브차 등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닌 일회용 차가 속속 등장하고 있다. 햇살 좋은 봄날, 달콤한 케이크와 함께 마시면 좋을 향기로운 차 구경.

간편한 일회용 티 구경

◀◀ [허브를 담은 레몬홍차] 스틱형 15개입 2천5백원 태평양
[TESTER’S REVIEW] 상큼한 레몬향에 은은한 허브향이 조화되어 기존에 있던 레몬맛의 홍차와는 또다른 색다른 맛이 난다.
◀ [사과홍차] 스틱형 20개입 2천6백원 다누리
[TESTER’S REVIEW] 새콤한 사과향이 물씬 풍기는 향기로운 차. 뜨겁게 마시는 것도 좋지만 여름에는 차게 해서 마시면 더 좋을 듯.
▶ [떼드떼 챠이안 쟈스민] 티백형 12개입 2천8백원 태평양
[TESTER’S REVIEW] 재스민 향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차로, 서양의 허브티보다 동양의 재스민차에 가까운 맛.
▶▶ [떼드떼 마음의 휴] 티백형 12개입 2천8백원 태평양
[TESTER’S REVIEW] 허브티의 오묘한 향이 정신을 맑게 해준다. 로즈메리와 로즈힙의 향이 강하며, 은은한 향이 입안에 퍼진다.
간편한 일회용 티 구경

◀◀ [망고차 스틱형] 10개입 4천원 다누리
[TESTER’S REVIEW] 은은한 망고향이가 나는 새콤달콤한 맛이다. 홍차가 부담스러운 사람이 마시기 적당하다.
◀ [트와이닝 레이디그레이] 티백형 25개입 2천9백원 태평양
[TESTER’S REVIEW] 그윽하면서도 향기로워 여성들이 좋아할 만하다. 마시고 나서도 입안에 향이 맴돌아 식후에 마시기 좋을 듯.

▶ [로얄밀크티믹스형] 10개입 6천9백원 태평양
[TESTER’S REVIEW] 홍차와 우유의 향이 어울려 부드러운 맛이 난다. 맛이 달콤해 식사 전 또는 식후 케이크와 함께 먹기 적당하다.

▶▶ [스위스미스 밀크초콜릿 위드 마시맬로] 믹스형 4천원 두리물산
[TESTER’S REVIEW] 달콤한 코코아에 마시맬로가 떠 있는 독특한 차. 따끈하고 달콤한 코코아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권할 만하다.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