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비비드 옐로와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준 다이닝룸. 유니크한 디자인의 그린테이블에 투명 아크릴 의자를 매치한 센스가 돋보인다. 싱크대 앞에는 문을 달아 주방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2 침실은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로 모던하게 연출했다. 협탁 위 인디핑크 스탠드가 로맨틱한 멋을 더한다.
3 욕실 입구에 욕조를 설치하고, 창가에 해바라기 샤워 부스를 만든 뒤 커튼을 달아 공간이 분리돼 보이도록 했다. 욕조와 샤워 부스 사이에 사우나실을 만든 아이디어도 눈여겨볼 것.

2 커다란 원형 조명과 화이트 빈백 소파를 두어 아늑하게 연출한 2층 코지 코너.
3 침대 옆에 사선으로 난 작은 창은 낮에는 푸른 양평 하늘을, 밤에는 반짝이는 별을 볼 수 있는 2층의 뷰포인트다.
4 2층에 위치한 욕실은 샛노랑 타일과 독특한 디자인의 조명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완성했다. 욕조 옆에 커다란 창을 내 자연 속에서 스파를 즐기는 듯한 느낌이 든다. 원통형 세면대 위에 긴 거울을 달아 모던한 멋을 더했다.


2 지하에는 음향 시스템, 당구대 등을 두어 오락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노출 천장을 블랙으로 페인트칠하고, 바닥은 에폭시로 칠해 모던하면서 빈티지하게 연출했다. 화이트 월을 갤러리로 활용한 아이디어도 돋보인다.
photographer 홍중식 기자 designer 박경옥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