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동아 로고

Food

고디바 화이트데이 한정 초콜릿 ‘티타임 컬렉션’ 출시

글 김명희 기자

입력 2021.03.02 14:16:19

올해 95주년을 맞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티타임 컬렉션’을 출시했다. 

티타임 컬렉션은 일상 속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을 위로하기 위해 고디바 초콜릿과 함께 달콤하고도 여유로운 티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우아한 티타임 이미지를 모티프로 했으며, 오직 이번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셰프가 만든 디저트 초콜릿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티타임 컬렉션은 스트로베리 파이, 쇼콜라 쇼, 티라미수, 카눌레,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로얄 밀크티 등 시즌 한정 초콜릿 6종과 밀크 초콜릿 애플, 다크 초콜릿 퐁당 등 시즌 한정 까레 초콜릿 2종을 골고루 담았으며, 티타임 셀렉션(6개입, 12개입), 티타임 어쏘트먼트(6개입, 10개입, 16개입, 21개입), 티타임 까레 어쏘트먼트(6개입), 티타임 지큐브 하트틴(5개입)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했다. 

매 시즌마다 소장하고 싶은 패키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고디바 초콜릿은 화이트데이 시즌 또한 사랑스러운 핑크와 골드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담은 ‘티타임 컬렉션’, 헨리가 추천한 고디바의 시그니처 ‘골드 컬렉션’으로 사랑하는 연인 뿐만 아니라 입학, 졸업 축하 선물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고디바 공식 SNS에서는 고디바 뮤즈 헨리와 함께 입학 및 졸업 시즌을 맞아 마음껏 축하하지 못한 지인들을 위해 고디바 초콜릿을 선물하는 마음 나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고디바 조현진 이사는 “발렌타인데이, 설 선물 등 연휴 이후 급증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 화이트데이 제품 출시를 앞당기게 됐다”며, “고디바 티타임 컬렉션은 화이트데이 연인들의 선물뿐만 아니라 입학, 졸업 등 축하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세계 100여 개국에 걸쳐 7백 곳이 넘는 부티크, 면세점, 백화점, 초콜릿 전문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국 35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고디바



여성동아 2021년 3월 687호
좋아요

Print Edition

How to be a woman

생각하는 여자가 읽는 매거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이번호목차이번 호 구입하기

독자알림

더보기

Follow up on SNS

여성동아 에디터가 핫뉴스, 최신 트렌드와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전해 드립니다.

  • 여성동아 페이스북
  • 여성동아 인스타그램
  • 여성동아 유튜브
  • 여성동아 네이버포스트
  • 여성동아 네이버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