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makeup

Colors Paradise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2. 14

생기발랄하고 사랑스럽게. 봄을 기다리며 다채로운 컬러로 연출한 4가지 뷰티 룩.

Pop Color Eyes

보디슈트 이케. 귀걸이, 스타킹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보디슈트 이케. 귀걸이, 스타킹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터키블루 컬러 크림 아이섀도를 눈썹에 살짝 닿을 정도까지 눈두덩 전체에 넓게 펴 바른다. 포인트는 손으로 슥슥 문질러 대충 바른 느낌으로 과감하게 바르는 것. 코랄 컬러 블러셔를 사용해 양 볼과 콧잔등, 턱 끝에 살짝 터치해 생기를 더하고 입술도 같은 컬러 매트 립스틱을 꽉 채워 바른다.

Broad Cheeks

모자 큐밀리너리.

모자 큐밀리너리.

얼굴의 반을 차지할 만큼 넓게 펴 바른 블러셔가 포인트. 앞 광대 부위에서 귀로 이어지는 곳까지 큰 U자를 그리듯 감싸는 느낌으로 핑크 컬러 블러셔를 채운다. 눈은 보라색 아이섀도를 가볍게 발라 음영감만 주고 립은 누드 톤으로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Colorful Brows

암워머, 원피스 모두 익스파이어드걸.

암워머, 원피스 모두 익스파이어드걸.

눈썹에 연보라색 크림 아이섀도를 바른 뒤 아이브로 브러시로 모양을 잡는다. 그 다음 동일한 톤의 파우더 타입 아이섀도를 발라 고정시키고 스크롤 브러시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줄 것. 눈썹과 립 컬러가 맞지 않으면 눈썹만 동동 떠 보이는 흑역사를 만들 수 있으니 블러셔와 립도 은은한 연보랏빛 컬러로 통일할 것을 추천한다.

Face Painting

아이보리 컬러 암워머 익스파이어드걸.

아이보리 컬러 암워머 익스파이어드걸.

얼굴을 캔버스 삼아 스케치하듯 다양한 패턴을 그리고 윗입술에만 립글로스를 포인트로 발라 독특한 룩을 완성했다. 페이스 페인팅은 정해진 규칙도 없고 특별한 스킬도 필요 없으니 일단 과감하게 도전해 보자. 아티스트용 페이스 페인트, 아이 펜슬을 사용하거나 아이섀도에 물을 살짝 묻혀 물감처럼 사용해도 좋다.

사진 신유나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이아영 모델 Lera Roman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의상협찬 이케 익스파이어드걸 큐밀리너리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