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celeb

요즘 패피들의 대세는 PINK

최은초롱 기자

2022. 10. 30

올 가을·겨울엔 핑크 패션과 함께! 기은세, 장원영, 블랙핑크 제니까지 ‘옷잘알’ 스타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핑쿠핑쿠’ 룩을 100% 즐겨보자.

@jessica.syj 제시카
스포티한 무드의 핑크 티셔츠에 핑크 팬츠를 매치에 깔 맞춤 룩을 완성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이지만 진주 목걸이와 양 갈래로 길게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로 포인트를 줬다.

@nayoungkeem 김나영
평소 과감한 컬러 룩을 즐기는 김나영은 눈이 부시게 쨍한 푸크시아 핑크 컬러 니트에 풀 스커트를 매치했다. 군더더기 없이 컬러에만 집중한 스타일은 이번 시즌 당장 따라 해도 좋을 만큼 웨어러블하고 트렌디하다. 볼드한 샹들리에 이어링과 드레시한 스틸레토 힐을 블랙으로 통일해 강약을 조절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for_everyoung10 장원영
같은 핑크 컬러라도 소재를 달리하면 강력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포근해 보이는 슬리브리스 니트에 실키한 슬립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아이브 장원영 룩이 좋은 예! 연말 모임 패션으로도 강추.

@jennierubyjenes 블랙핑크 제니
딸기우유 컬러의 니트 카디건을 선택한 블랙핑크 제니. 가방까지 비슷한 핑크 톤으로 맞춰 통일감을 줬다. 핑크 패션이 사랑스럽기만 하다면 재미없다. 제니는 2가지 워싱이 그러데이션된 데님 팬츠를 매치해 힙한 무드로 패션 센스를 한층 더 살렸다.

@hanhyojoo222 한효주
넉넉한 사이즈의 스웨트 셔츠와 트레이닝 쇼츠로 웨어러블한 핑크 테니스 룩을 선보인 한효주. 포인트가 필요하다면 가방이나 버킷 해트, 손목 보호대 등 컬러풀한 액세서리를 활용할 것. 이런 테니스 룩이라면 코트 안이나 일상에서 모두 활용 만점이다.



@junghyesung91 정혜성
정혜성은 체리 핑크 컬러 크롭트 카디건과 미니스커트를 세트로 맞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다. 굵은 짜임의 니트 소재 의상은 타이트한 핏으로 가녀린 보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셋업이 부담스럽다면 카디건과 스커트를 따로 활용해도 좋다.

@ireneisgood 아이린
트위드의 클래식한 매력을 온전히 즐기고 싶다면 모델 아이린처럼 재킷과 스커트를 한 벌로 매치한 셋업 룩을 추천한다. 여기서 포인트는 재킷 안으로 살짝 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니하이 삭스. 디테일에 조금만 신경을 써도 이렇게 위트 있는 룩이 탄생할 수 있다.

@kieunse 기은세
얌전하기만 할 것 같은 트위드 재킷의 대변신! 기은세는 노칼라 디테일의 핑크 트위드 재킷에 화이트 크롭트 톱과 캐주얼한 와이드 팬츠를 믹스 매치해 웨어러블 룩을 연출했다. 포인트 아이템은 재킷과 같은 컬러의 헤어밴드!

@hyominnn 효민
광활한 필드 위, 존재감을 확실하게 드러내고 싶다면? 튀는 컬러도 두려워하지 말 것. 핫 핑크와 연보라색을 적절하게 매치해 통통 튀는 발랄한 라운드 룩을 완성했다.

@yulyulk 권유리
컬러풀한 재킷을 데일리로 활용하고 싶다면 권유리의 룩을 눈여겨 볼 것.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의 핑크 트위드 재킷이라면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꺼내 입을 수 있다. 티셔츠와 데님 팬츠 위에 쓱 걸쳐도 멋스럽고, 포멀한 팬츠나 스커트에 매치하면 오피스 룩으로도 변신한다.

#핑크패션 #가을겨울패션 #여성동아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