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eauty

SNS에서 핫한 셀럽 #여름네일

안미은 프리랜서 기자

2022. 06. 14

스타들의 피드를 형형색색으로 물들인 올여름 네일 컬러는?

NEON GREEN

짙은 녹음과 싱그러운 풀 내음, 잠시나마 마스크를 벗어던지는 일탈. 초여름의 시작과 함께 초록빛 컬러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뒤덮었다. Z세대 대표 모델 헤일리 비버의 네온 그린 컬러가 이상적인 표본. 이 네일 스타일링의 핵심은 치장이나 기교 없이 한 가지 컬러로 손톱을 꽉 채워 바르는 것이다. 비슷한 채도의 형광 옐로 컬러를 톤온톤으로 연출하면 톡톡 튀는 매력이 배가된다. 컬러에 자신이 없다면 손톱 끝부분만 활용하는 프렌치 네일부터 시작해보시길.

구찌뷰티 베르니 아 옹글 하이 샤인 네일 라커 #712 멜린다 그린 
강력하게 발색되는 고광택 네일 래커. 바르는 즉시 빠르게 건조되는 것은 물론 긴 지속력을 자랑한다. 10ml 4만4000원.

앤아더스토리즈 카렌듈라 선 네일 컬러 
형광 옐로 컬러가 손끝을 환하게 밝히는 롱 래스팅 네일 폴리시. 9ml 9000원.

RED POINCIANA

2022년 팬톤 컬러에 이름을 올린 레드 포인시아나. 단 1g의 불순물도 허락하지 않는 순도 100% 레드 컬러가 시선을 압도한다. 손톱 밑까지 바짝 자른 쇼트 오벌 셰이프로 세련됨을 연출한 릴리로즈 뎁과 여성스러운 롱 오벌 셰이프로 고전적인 매력을 뽐낸 켄달 제너의 네일을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다. 이국적인 트라이벌 문양으로 세기말 감성을 자아낸 네일 디자인도 요즘 인기다.

디올뷰티 베르니 #999 루즈 999 
짙고 관능적인 무드의 레드 래커는 톱코트와 함께 사용하면 그윽한 깊이감을 더해준다. 10ml 3만6000원.



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빛 투과율이 높은 부드러운 포뮬러가 풍부한 광택으로 네일을 감싼다. 7ml 1만원.

METAL FANTASY

어두운 시대에 대한 저항일까. 눈을 멀게 할 듯 번쩍이는 메탈릭 컬러가 런웨이와 리얼웨이를 접수했다. 눈여겨볼 인물은 가수 태연. Z세대에게는 낯설 수 있는 날카로운 스틸레토 셰이프의 메탈 네일 아트로 트렌드를 선도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분장한 그리스 신화 속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 가수 두아 리파는 오렌지와 퍼플 계열 메탈 네일로 컬러 스펙트럼을 넓혔다. 헤일리 비버는 아찔한 실버 스트랩 장식 브라톱에 블랙 슈트 재킷을 무심하게 걸치고 실버 메탈 네일과 선글라스로 마무리해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디올뷰티 베르니 리미티드 에디션 #811 와일드 윙스 
은은한 펄로 광채를 더한 진한 보랏빛 컬러 네일 래커. 10ml 3만6000원.

반디 울트라 폴리쉬 컬러 UP803P호 
밀착감, 광택감, 발색력 3박자를 두루 갖춘 볼륨 있는 실머 메탈 폴리시.14ml 2만5000원.

WATERCOLOR

그림 그리는 재미가 쏠쏠한 워터컬러 네일 매력에 빠져보자. 핵심은 도화지에 물감을 흩뿌린 듯 자유로운 텍스처 살리기.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투명한 스킨 톤 컬러로 네일을 한 번 정돈하고 그 위에 다양한 색을 얹은 다음, 붓으로 사정없이 번지게 만든다. 여기에 투명 네일 컬러를 두어 번 덧발라 볼륨감 있게 마무리하면 물빛 머금은 워터컬러 네일 완성이다. 믿고 보는 스타일 아이콘 헌터 샤퍼와 현아는 파츠까지 곁들여 미적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제이한나 파우나 모던한 옐로 브라운 색상. 여러 겹 레이어드해도 뭉치지 않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게 장점이다. 14.8ml 2만9000원.

fmgt× 프루타 에디션 이지젤 SS컬렉션 #소피블루 파스텔 블루 색상 네일 폴리시. 부드러운 텍스처로 붓 자국 없이 깨끗하게 발린다.
10ml 5500원.

#여름네일 #네일추천 #여성동아

사진제공 구찌뷰티 디올뷰티 라카 반디 앤아더스토리즈 제이한나 코우브 fmgt
사진출처 인스타그램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