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프로페셔널한 패션 디자이너 하영은
시크한 데님 룩
데님 룩을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하영은의 ‘OOTD’를 참고해보자. 첫 번째로 눈여겨볼 것은 진한 컬러의 데님 셔츠와 단정한 라인이 돋보이는 팬츠로 완성한 실루엣. 베이식한 레더 벨트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고, 스트라이프 패턴 니트를 숄처럼 둘러 색다른 포인트를 더했다. 여기에 앙증맞은 버킷 백과 골드 주얼리를 매치하면 우아한 데님 룩이 완결된다.1 벌집에서 영감을 얻은 브레이슬릿. 6백24만원 쇼메.
2 심플한 데님 셔츠와 팬츠 셋업. 22만5천원 유어네임히얼.
3 블랙 다이얼이 포인트인 워치. 가격미정 쇼메.
4 로고로 완성한 버킷 백. 가격미정 펜디.
단정하고 여성스러운 베이지 셋업
똑 부러지는 하영은 팀장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강조하는 데는 단정한 셋업 슈트가 제격. 이때도 그녀 나름의 룰이 존재하는데, 각 잡힌 슈트 대신 곡선을 강조한 크롭트 재킷에 A라인 스커트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는 것! 마무리로 스틸레토 힐이나 키튼 힐 같은 드레시한 슈즈보다는 하영은처럼 부츠를 신어 뻔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오피스 룩을 표현해보자.5 로맨틱한 실루엣의 크롭트 재킷. 19만8천원 엔오르.
6 우아한 A라인 스커트. 15만8천원 엔오르.
7 체인 형태의 이어링. 14만5천원 장폴클라리쎄.
8 심플한 디자인의 부츠. 39만4천원 아떼바네사브루노.
카리스마가 배가되는 올 블랙 룩
카리스마가 필요한 날 스타일링의 도움을 받고 싶다면 하영은의 시크한 올 블랙 룩이 힌트가 될 듯하다. 블랙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컬러지만, 스타일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아우터나 백 하나만 매치하면 고민 끝! 펀칭 디테일을 가미한 레더 재킷과 클래식한 블랙 토트백으로 카리스마와 러블리한 매력을 동시에 어필하는 센스를 눈여겨보자.9 실버 이어링. 11만5천원 장폴클라리쎄.
10 블랙 토트백. 가격미정 에르메스.
11 아일릿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더 재킷. 46만원대 앤아더스토리즈.
생기 넘치는 겨울 아우터
칙칙한 겨울 옷차림에 활력을 더하고 싶다면, 하영은처럼 높은 채도의 아우터를 곁들여볼 것. 스웨이드 소재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머스터드 옐로 컬러 코트에 캐주얼한 화이트 티셔츠를 입어 유니크한 멋을 드러냈다. 차분한 골드 주얼리와 브라운 컬러 백으로 전체적인 톤을 맞춘 센스에도 주목! 평소 무채색 의상을 즐겨 입는다면, 포인트로 컬러풀한 백이나 슈즈를 활용해보자.1 스웨이드 소재 코트. 가격미정 조셉.
2 브라운 컬러 토트백. 5백35만원 펜디.
3 메달 장식 이어링. 8만5천원 마마카사르.
세련된 오버사이즈 재킷 스타일링
패션 디자이너답게 은은한 베이지나 화이트 등 밝은 계열 컬러를 선택해 화사함을 강조하는 하영은은 잔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오버사이즈 재킷으로 스마트한 인상을 연출하기도 한다. 한 가지 주목할 점은 하의로 슬랙스 대신 미니스커트를 선택했다는 것. 다리 라인을 드러내기 때문에 슬림해 보이는 장점과 경쾌한 매력을 동시에 살릴 수 있다. 여기에 롱부츠를 매치하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 룩이 완성된다.4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재킷. 64만5천원 잉크.
5 고급스러운 화이트 토트백. 가격미정 에르메스.
모던한 코트 스타일링
심플한 디자인의 화이트 롱 코트는 블랙 코트만큼 사랑받는 겨울의 스테디 아이템. 게다가 툭 걸치기만 해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장점이 있다. 블랙 터틀넥과 H라인 스커트, 화이트 롱 코트 등 옷장 속 기본적인 아이템을 활용해 군더더기 없이 모던한 룩을 완성한 하영은처럼 스타일링해볼 것.6 화이트 롱 코트. 1백29만원 미샤.
7 시스루 터틀넥 니트 톱. 32만9천원 미샤.
8 작은 체인 장식이 포인트인 H라인 스커트. 45만9천원.
9 앨리게이터 레더 토트백. 가격미정 펜디.
작지만 반짝이는 포인트 액세서리 매치
극 중 하영은의 미모에 광채를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주얼리를 빼놓을 수 없다. 주로 재킷, 셔츠, 블라우스, 코트 등 한정적인 아이템 위주로 매치하는 오피스 룩에 작지만 세련된 주얼리를 더하면 한결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하영은처럼 귀에 바짝 달라붙는 심플한 다이아몬드 이어링이나 얇은 브레이슬릿과 메탈 워치를 레이어드해 룩에 약간의 포인트만 줄 것을 추천한다.10 그레이 컬러 롱 재킷. 89만9천원 미샤.
11 물방울무늬 다이아몬드로 세팅한 이어링. 6백69만원 쇼메.
12 작은 다이아몬드로 수놓은 메탈 워치. 7백95만원 쇼메.
13 버건디 컬러 레더 스커트. 49만9천원 미샤.
사진제공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마마카사르 미샤 쇼메 아떼바네사브루노 앤아더스토리즈 에르메스 엔오르 유어네임히얼 잉크 장폴클라리쎄 조셉 펜디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