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laundryou

슬기로운 클렌징 라이프

#페이스가글 #피부방역 #쿨링클렌저 #무자극클렌저

글 정재연

2021. 08. 11

폼 클렌저를 대충 쭉 짜서 얼굴에 문지르고 물로 헹궈내는 세안을 해왔다면, 이제 습관을 다시 짚어볼 필요가 있다. 아침저녁 피부 컨디션에 따라 클렌징 방법과 사용 제품을 달리해야 24시간 건강한 페이스를 유지할 수 있다.

피부 기초의 시작, 아침저녁 클렌저

무더위로 인해 덥고 습한 여름에는 피지가 많이 생성되고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고온 다습한 날씨에는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정리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아침저녁 또는 피부 컨디션에 맞는 클렌저를 사용해야 한다.

아침 세안은 밤사이 분비된 피지와 땀을 가볍게 씻어낸다는 느낌으로 해야 한다.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마일드는 무자극 포뮬러로 건조함이나 땅김 없이 촉촉해 데일리 클렌저로 사용하기 좋다.

저녁에는 마스크 마찰로 인해 생긴 트러블과 피지 분비로 쌓인 모공 속 블랙헤드, 노폐물 등으로 피부가 한껏 예민해진 상태. 이런 때에는 세안 후 시원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으로 세안하는 것을 추천한다. 마치 가글로 입속을 헹구는 듯한 사용감이 특징.

대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세안 후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와 안색 개선, 피부 유해 세균 99.9% 항균 효과, 초미세먼지와 블랙헤드 완벽 세정, 피부 자극 테스트와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4중 모공(면적, 볼륨, 깊이, 눈에 보이는 모공 수) 개선 등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높은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런드리유의 모든 제품은 정제수 대신 임상을 통해 항균 효과가 증명된 99.9% 방역 워터를 사용했다. 오레가노수와 편백잎 추출물, 해수를 배합한 런더마워터™가 바로 그 주인공. 더 놀라운 것은 강력한 효과와는 상이하게 성분이 매우 순하고 안전하다는 점이다. 기획 단계부터 안전한 원료(EWG 그린 등급), 철저한 임상 데이터, 국내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가 지목한 20가지 유해 성분과 인공적인 향을 일절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 런드리유 포어 클리닝 브러쉬 
#각질케어 

1만 가닥의 소프트 미세모 브러시로, 자극 없이 피붓 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1개 6천원.

2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스트롱
#나이트&스페셜딥클렌저 

항균 효과 99.9%로 피부 유해균 박멸은 물론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 모공 속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해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트러블을 예방한다. 160g 3만8천원.

3 런드리유 클린 페이스 가글 젤 투 폼 클렌저 마일드
#데일리&모닝
 
약산성 무자극 포뮬러 클렌저로 3중 보습 성분과 자연 유래 성분인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160g 3만8천원.

BEAUTY EXPERT’S COMMENT

“마스크 착용 기간이 길어지면서 세안을 더욱 꼼꼼하게 하게 됐어요. 런드리유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니 고민이었던 피부 열감도 잡고, 모공 관리 효과도 얻었어요. 특히 페이스 가글 스트롱 제품으로 세안한 날은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것 같아요.”
연미혜(뷰티 스타일링 디렉터)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깔끔하게 지워줘요. 세안 후 세상 개운해진 느낌이 든답니다. 피부 자극이 전혀 없고 진정 효과가 있어 한결 촉촉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어요.”
홍서윤(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 실장)

“부드러운 젤 타입 클렌저로 세안 후 피부 땅김이 적고 촉촉한 사용감이 만족스러워요. 무더운 여름에는 일부러라도 찾게 될 것만 같은 예감! 무더위를 한 방에 쫒아주는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에 빠져들게 돼요.”
정세영(여성동아 뷰티 에디터)

사진 홍태식 
제작지원 & 문의 런드리유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