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tip

Body Slimming Project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07. 23

35℃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 민소매 톱을 입으면 드러날 팔뚝 살과 쇼트 팬츠 밑으로 튀어나올 ‘엉밑살’을 생각하니 아찔하다. 코로나19로 인해 여름휴가는 기약 없이 멀어지고 올여름 수영복 입을 일은 없겠다 싶어 너무 방심한 탓이다. 속성 보디 슬리밍이 시급한 상황. 당장 러닝머신 위에 올라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요즘처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시기에는 야외나 운동시설을 찾기도 힘든 것이 현실. 아쉽지만 데일리 홈트라도 하루빨리 시작하는 것이 낫다. 아울러 안티 셀룰라이트 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그냥 수분 크림 바르는 것처럼 톡톡 두드려 주는 것이 아니라 마사지하면서 바르는 것이 포인트다! 복부와 허벅지 등 고민 부위에 보디 슬리밍 제품을 발라 마사지하면 림프 순환이 활발해지면서 셀룰라이트가 자극되고, 드라마틱하게 체중이 줄지는 않더라도 울퉁불퉁한 보디라인이 정리되어 매끈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바디핏 크림

130ml 4만5천원대.

130ml 4만5천원대.

잦은 다이어트나 외부 스트레스, 운동 등의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더욱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성 보디 크림. 아이 크림에 많이 사용되는 콩폴리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의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준다. 

에스테덤 앱솔루트 퍼밍 컨투어링 바디크림

200ml 7만8천원.

200ml 7만8천원.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카페인 성분과 매끈한 보디로 가꿔주는 에스신 성분을 함유한 제품.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티르티르 바디 리셋 부스팅 젤&바디 리셋 마사저

부스팅 젤 150ml 2만5천원. 마사저 8천원.

부스팅 젤 150ml 2만5천원. 마사저 8천원.

특허 성분인 슬림라이트와 카페인 성분이 함유된 젤 크림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준다. 바디 굴곡에 꼭 맞춘 곡선형으로 설계되어 밀착력이 좋은 ‘신체 리셋 마사저’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스위스퍼펙션 셀룰라 퍼밍 바디 로션

150ml 23만5천원.

150ml 23만5천원.

스위트 아몬드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부처스브룸 뿌리 추출물 등의 성분이 보디 탄력을 케어한다. 물기를 제거한 피부에 원을 그리듯 힘주어 발라 줄 것. 



클라랑스 바디 핏 엑스퍼트 카피톤

200ml 8만5천원.

200ml 8만5천원.

탄탄하고 매끄러운 몸매로 가꿔주는 보디 크림. 마르멜루 잎 추출물이 강력하게 보디 실루엣을 보정하고 워터민트 추출물이 피부 탄력을 증가시킨다. 

사진 unsplash 
사진제공 바이탈뷰티 스위스퍼펙션 에스테덤 클라랑스 티르티르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