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season #beauty

지금 당장 구매각, 가을 뷰티템

EDITOR 한정은

2019. 10. 07

찬바람이 불면서 피부가 푸석푸석하다고 느낀다면 뷰티 케어에 집중해야 할 때. 가을 날씨 공격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화장대 리뉴얼이 시급하다.

수분 손실 막는 속보습

찬바람 부는 쌀쌀한 가을에는 피부도 건조하고 푸석해진다. 온도와 습도가 바뀌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는 데다 심한 일교차와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고 땀과 피지 분비가 감소해 속땅김이 최고조에 이른다. 따라서 가을에는 그 어느 때보다 철저한 수분 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무조건 수분을 보충하는 것이 능사는 아니다. 일반적인 보습 제품의 주요 성분인 물은 피부에 닿은 후 증발해 오히려 피부 건조와 수분 손실을 유발하기 때문. 따라서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채우고, 수분이 달아나지 못하도록 피부 표면을 꽉 잠그는 속보습 케어에 신경 써야 한다.

1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세라마이드와 제주 청정 해수 속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를 촘촘히 채워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200ml 1만5천9백원.
2 프레쉬 블랙티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발효된 블랙티의 특별한 효능을 응축해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리퀴드 포뮬러의 워터 에센스. 150ml 9만7천원대.
3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플로럴 오일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을 베이스로 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퍼퓸 오일. 100ml 4만9천원.
4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지켜줘 평소 사용하던 보습제의 1/10만 발라도 오랫동안 촉촉하다. 100ml 1만5천원.

5 아이소이 완두콩 아이&페이스 크림 영양소가 풍부한 천연 완두콩 추출물을 그대로 담아 피부 보습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45ml 2만5천7백원.
6 헉슬리 오일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 건조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동시에 피부 표면에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35ml 2만3천원.
7 RMK 퍼스트센스 하이드레이팅 로션 리파인드 농밀한 텍스처가 피부 구석구석 수분을 채워 건조로 인해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150ml 4만2천원.

흔들림 없이 건강한 안티에이징

가을은 안티에이징의 계절이다. 찬바람과 일교차 탓에 푸석푸석해진 피부는 급기야 탄력을 잃고 칙칙해진다. 이는 안타깝게도 벌써 노화가 시작됐다는 징후다. 하지만 손 놓고 있을 수는 없는 일. 가을이면 건강을 위한 보약을 챙기듯 생기 잃은 피부에도 보약 같은 안티에이징 제품이 필요하다. 가을 안티에이징은 외부 자극에도 흔들림 없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만들기가 핵심이다. 가을에 기초를 잘 다져놓아야 겨울철 매서운 추위의 공격에도 꿋꿋이 버틸 수 있기 때문. 따라서 유효 성분이 응축된 고영양, 고보습 화장품에 주목할 것을 추천한다.

1 에이지투웨니스 슈퍼 EGT 앰플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EGT를 1백 배 농축해 더 깊고 진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20ml 가격미정.
2 록시땅 이모르뗄 프레셔스 크림 이모르뗄과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결합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50ml 9만원.
3 숨37°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토너 풍부한 영양을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고농축 토너. 150ml 7만5천원.
4 더히스토리오브후 2019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비방을 더해 피부 자생력을 강화시켜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90ml 20만원.
5 동인비 진 에센스 홍삼 오일 성분이 영양을 채워 탄탄함을 부여하며,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가득 젊은 에너지를 채운다. 50ml 22만원.
6 탬버린즈 타이거리프 91크림 진정 효과에 탁월한 병풀 성분을 91%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30ml 5만8천원.



형광등을 켠 듯한 광채

올가을 뷰티 케어의 키워드는 ‘광채’다. 건강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야말로 누구나 갖고 싶은 워너비다. 마치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환하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를 갖추면 ‘피부 좋아 보인다’라는 기분 좋은 소리를 지겹도록 들을 수 있다. 

이렇듯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꼼꼼한 스킨케어는 물론, 잡티를 커버하고 촉촉한 피부 만드는 글로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합을 맞춰야 한다.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기초 제품부터 화사한 피부결을 표현하는 쿠션까지 두루 갖춰야 하는 이유다.

1 엘리자베스아덴 비타민 C 세라마이드 캡슐 래디언스 리뉴얼 세럼 비타민 C의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와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세라마이드가 결합된 캡슐 형태의 세럼. 60캡슐 12만6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파운데이션 지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수분과 새틴 광을 더해 하루 종일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한다. 30ml 6만원대.
3 겔랑 빠뤼르 골드 쿠션 SPF25 PA++ 빛나는 윤기와 건강한 활력을 선사하는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파운데이션의 효능을 그대로 담은 쿠션. 15g 8만9천원.
4 쏘내추럴 실크 콜라겐 글로우 앰플 콜라겐 실타래와 황금누에고치 성분이 피부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든다. 30ml 3만4천원.
5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세럼 인 쿠션 파운데이션 세럼 한 통을 넣은 듯 촉촉함이 살아 있는 파운데이션 제형으로, 수분감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된다. 본품 15g+리필 15g 3만7천원.
6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순수 비타민을 23%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주며, 느슨해진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어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15ml 5만원대.

기획 여성동아 사진 홍중식 기자 디자인 이지은
제품협찬 겔랑 눅스 닥터자르트 더히스토리오브후 숨37° 동인비 드오캄 록시땅 메이크업포에버 바이오-오일 쏘내추럴 아이소이 아이오페 에이지투웨니스 엘리자베스아덴 탬버린즈 프레쉬 헉슬리 RMK



  • 추천 0
  • 댓글 0
  • 목차
  • 공유
댓글 0
닫기